Fallout 4 와 XCOM 2 그리고 Batman:Arkham Night
By 먹고,자고,싸고,마시고,먹고,자고,싸고,마시고 | 2015년 6월 4일 |
폴아웃은 뉴베가스 초반 1시간정도만 플레이하다가 봉인했었습니다.그래도 유명작이라길래 시리즈를 모두 모아두었죠. XCOM 은 에너미언노운만 40시간정도 플레이했고,. 확장팩격인 에너미위딘은 구입만 해놨습니다. 엔딩본직후여서 다시 하기는 좀 그렇더라고요. 위쳐1,2를 즐기지 않았지만 위쳐3를 너무 재밌게 플레이중인 관계로그것과는 그다지 상관은 없어 보이지만폴아웃4는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물론 위쳐처럼 바로 공식 한글화로 발매가 될런지는 모르겠지만지금 기다리고 있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보다는 헐씬 빠르게 한글패치가 발표되겠죠.(그나저나 필라스는 도대체 언제...ㅠㅠ) XCOM2는 당연히 공식 한글화로 발표 되리라 봅니다. 사실 폴아웃보다는 엑스컴이 헐씬 더 기대가 되네요. 폴아웃4는 벌써 트레일러가
[Hexcells] 시리즈: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세요?
By 키노 이 이그라 | 2017년 8월 2일 |
개발: Matthew Brown장르: 퍼즐출시: 2014년 2월 | 8월가격: 3,300원난이도: 쉬움 | 어려움 | 매우 어려움플레이 시간(클리어): 1시간~ | 4시간~ | 6시간~ 플레이 시간(100%): 2시간~ | 8시간~ | 12시간~태그: 인디, 캐주얼, 전략, 싱글 플레이어, 미니멀리스트, 릴랙싱(이건 아닌 듯?), 두뇌, 논리, 머리 쓰는 스팀엔 다양한 인디 퍼즐 게임이 있습니다. 보통 평가가 압도적으로 좋은 퍼즐 게임은 난이도가 상당히 쉽기 마련인데요, 여기서 볼 <Hexcells>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미 윈도우를 통해 세계인의 퍼즐이 된 <지뢰 찾기>에 약간의 요소를 추가하고, 훌륭한 레벨 디자인을 더해 탄생한, 정말 완벽한 퍼즐 게임입니다. 단 하나 아쉬
폴아웃 모드 서바이벌 이야기 (2)
By Eagle`s Nest | 2016년 10월 20일 |
폴아웃 4를 한 폭의 팬아트로 요약한 걸작. (원본 링크) 물이라는 소재 하나 가지고 글을 풀어본만큼 나머지도 차근차근 이야기해봐야죠. 그 첫번째는 전투/회복 메커니즘. 전투 난이도를 설정하는 기본은 역시 적 체력과 공격력을 조절하는 겁니다. 이 둘을 조절하는 인위적 밸런싱은 플레이어가 이해하기도 쉽고 '만들기도 쉽지만'(또 중요) 잘못 건드리면 밸런스가 통째로 박살난다는 단점이 심하죠. 적은 내 총알을 무슨 스펀지마냥 빨아먹는데 난 일격 한방에 골로 간다든가... 이게 좀 심해지면 장비/스킬 측면에서 특정 세팅을 강요하니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선택을 깎아먹기도 하죠. 2000년대 폴아웃(택틱스나 '그' 게임은 제외합니다.)의 첫타자 폴아웃 3부터 뉴 베가스까지 엔진의 한계를 못 넘었지만 폴아
나 하고 싶다
By Deep Dark Fantasia | 2015년 6월 12일 |
위쳐3를... 데탑 맞추고 하냐. 참지말고 플포판으로 돌리냐. 그게 문제로다. 바보 배신자 변태 로릐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