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L연구소 탈출기 10일차
By Why I don't use magic? | 2017년 9월 9일 |
1층 하다보니 계정하나는 해둬서 막층 진행합니다. 어우 사진 엄청 많네요. 전부 사도그림으로 보이네요. 어떻게 나가야하나 저쪽 위쪽 책상에 뭔가가 있네요. 확인해 봅시다. 조각 하나 얻었습니다. 이쪽에도 얻어야죠. 이건 사진이고... 마지막 퍼즐조각이네요... 퍼... 퍼즐? 옆의 이상한 그림을 맞춰야하나보네요. 일단 우측쭉 가봅니다. 유골이 있네요... 후... 클릭하면 얻어집니다. 후... 퍼즐 맞추기는 잘 못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중간 과정은 패스합니다. 퍼즐 시작하기 전에 마지막 퍼즐조각을 사용해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거 완성 모양 힌트는 표시된 사진 사용하면 완성 모습이 나옵니다. 맞추면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에 마지막 퍼즐 조각을 사용하면 됩니다.
[DNF] 그리고 또 100층
By 돈다로타리 | 2012년 5월 30일 |
이렇게 또 2회차를 클리어하네요 절탑돌리는게 4캐릭이니 근 100일마다 꾸준히 1억씩... 남넨의 경우 이번에 81층에서 한번, 99층에서 한번 미끄러지고 마도는 85층에서 두번 미끄러지고는 역시 강강수월하게 클리어! 어서 항아리를 팔아야될텐데 사는사람이 안보이네요... 근데 꼭 팔고나면 보이더라
콘솔용 던전 앤 파이터 대박이군요 ㅋ...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6월 30일 |
나쁜 의미로 대박이랄까... 여튼 공개된 정보들로 보이는 단점들 1. 볼륨이 너무 적다. 챕터가 고작 12개가 뭐냐... 2. 유료 아이템을 대놓고 강조한다. 죽었을시 부활 가능한 코인이 피씨판과 같이 하루 몇개씩 기본 지급한다는 언급도 없고, 그냥 판매 한다는걸 봐선 정말 --.. 3. 아바타 DLC 기대해주세요 ^^ 4. 2D게임에 720p에 60프레임 강조한다. 레이맨 오리진은 1080p에 60프레임이거든요?... 아케이드로 따지면 캐슬 크래셔즈랑 비교된다. 플래시로 만든 게임인데, 아케이드로 나와서 초대박 친 케이스중 하나(XBLA 사상 최초로 100만개 판매)로, 이것도 일일히 손으로 다 그렸다는 점. 2년동안 개발했는데 저정도 볼륨이면..자랑할걸 자랑하기를..(참고로 캐슬 크래셔즈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