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의 저편 - #9(만나지 말것을)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3년 11월 28일 |
![경계의 저편 - #9(만나지 말것을)](https://img.zoomtrend.com/2013/11/28/a0072722_529684ed800d8.png)
> 경계의 저편 감상기 목록 안녕하세요? 하염없이 내리는 비는 누군가의 마음의 눈물일까요? 경계의 저편 - #9 은빛 대나무 ※ 주요 내용 유출을 막기 위해 편집이 되어있으므로 내용을 제대로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본편을 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더욱 더 사건의 본질을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는 마침내 「경계의 저편」의 존재에 대해 서서히 보여주기 시작하는군요? 본격적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이야기에 한 화가 순식간에 끝이 났답니다. 서로 다른 호의 혹은 악의, 개인 혹은 조직... 아직까지도 불확실함 속에서 움직이는 많은 의지들의 마찰 속에 서서히 드러나는 경계의 저편... > 신도 자매... 실체를 들어낸 신도 자매, 기절(?)해서 아야카에게
재패니메이션의 디지털 & HD제작과 블루레이
By 無錢生苦 有錢生樂 | 2012년 8월 21일 |
![재패니메이션의 디지털 & HD제작과 블루레이](https://img.zoomtrend.com/2012/08/21/e0064461_5031f49093620.jpg)
정말 어쩌다 말씀올리는 진지한 이야기. 이번 시간에는 재패니메이션의 디지털 & HD제작과 블루레이의 상관성에 대해 말씀드려볼까 합니다.(여기서의 HD는 1280x720 - 1920x1080을 아우르는 개념이므로 이후에는 해상도별로 구분해서 적습니다.) 거슬러 올라가면 2006년, 일본 동화 협회에서 일본내 애니메이션 제작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앙케이트에 따르면 회답을 보낸 17개 제작사(지금도 이름만 대면 알만한 회사는 모두 망라되어 있습니다. 지브리를 필두로 프로덕션IG, 쿄애니, JC스태프, 매드 하우스, 본즈, 선라이즈 등등) 대부분이 1280x720 픽셀로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1280x720 픽셀이란 것은, 가로 폭 25.4cm의 기준 프레임 안에 밑그림을 그린 후 이를 해상도 128dpi로
소드 아트 온라인 - 앨리시제이션 - 15화(감상기)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9년 1월 26일 |
>> 소드 아트 온라인 감상기 목록 안녕하세요? 웃음이 나왔어요... 보고 있자니... 그냥 웃음이... 광열의 기사 주요 장면과 내용은 피하지만, 줄거리는 약간씩 언급되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때로는 오해를 불러올 수도 있으니, 작품을 제대로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정합기사들이 키리토와 유지오를 기다리고 있다는 50층...둘의 무장 완전 지배술은? >> 액션!!! 액션!!! 굉장해!!! (すっこい!!!笑) >> 15화 감상 소감 이번 화는 원작 기준으로 12권의 <제8장 센트럴 커시드럴 인계력 380년 5월>의 에피소드 2의 대부분을 다루고 있어요. 예상 못했던 전개로 50층에 도달한 그들의 말살을 위해
[3월 종영작 Review]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By 지조자의 잿빛낙원 | 2017년 5월 4일 |
![[3월 종영작 Review]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https://img.zoomtrend.com/2017/05/04/b0042765_5909301f5ecb9.jpg)
2017년 3월 종영작 종합 감상... 이번에는 쿄애니의 작품인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小林こばやしさんちのメイドラゴン)의 종함 감상을 올려봅니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クール教信者・双葉社/ドラゴン生活向上委員会 제작사교토 애니메이션장르판타지, 코미디, 일상물감독타케모토 야스히로빙과,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2기, 하루히의 소실시리즈 구성야마다 유카문학소녀, 충사, 바다이야기성우타무라 무츠미, 쿠와하라 유키, 나가나와 마리아, 타카하시 미나미, 타카다 유우키, 오노 다이스케, 카토 에미리, 나카무라 유이치, 이시하라 카오리, 고토 유코, 타카하시 신야, 스고 타카유키 등 연출 / 각본8.5 쿄애니가 '일상' 이후 처음으로 만든 코미디물이였죠.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