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T] 8.8야티의 인의없는 싸움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4년 6월 4일 |
포탑이 없는 구축전차는 공격보다 방어에 더 적합한 기체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수동적이죠. 그 중에서 야크트티거는 중구축전차로 단단한 전면장갑과 느린 기동성으로 한정적인 전장에 특화되어있습니다. 그런데 그 한정적인 전장이 측면을 잡기 힘든 힘멜스도르프라면? 9탑 힘멜스도르프 일반전입니다. 양팀 다 8.8야티의 비율이 높습니다. 이 맵 북쪽팀이라면 8.8야티같이 차체하부를 가리기에 아주 좋은 장소가 있죠. 흠좀... 자리를 잡은 후 앞을 보니 AT15와 슈퍼퍼싱이 있습니다. 슈퍼싱의 목을 뚫어버립니다. 잠시 포격을 주고 받은 후 안되겠다 생각했는지 상대가 뒤로 숨었습니다. 토터스를 필두로 밀고 들어가는 야티들 진격하는 우군의 진로방해가 안되게 맨 나중에 따라가다 자주포에 한대
캡콤의 패기가 장난이 아닐세...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3년 9월 11일 |
루리웹 제네식 님 글 에서 발췌합니다. 캡콤 2013년 3월31일 까지의 실적 -콘솔, 모바일 게임쪽 이익은 대폭 감소. 2010년을 제외하면 2005년후 최악. -1년동안 총 1400만장의 소프트 판매. 이중 100만장을 돌파한 타이틀은 3개. -DmC 는 115만장 (목표 200만장)-드래곤즈 도그마는 130만장 (기대 이상)-바이오 해저드6는 490만장 (목표 700만장) -바이오 해저드 레벨레이션즈는 목표의 120만장을 달성할것으로 보임. 하지만 로스트 플래닛 3는 목표의 120만장은 힘들어 보임. -몬스터 헌터4는 기대치인 280만장을 달성할 것으로 보임. -온라인 쪽은 수익이 작년대비 45.9% 증가. 앞으로의 계획 -외주를 준 타이틀들을 다시 캡콤 내부에서 개발할 계획 -앞으로 더욱 D
디아블로4 영구정지 주의!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정리
By cowai 코와잉 | 2023년 8월 7일 |
일단 나도 M.O.E 감상.
By 공장장 국가에서 해방됬습니다. 오래전에 | 2016년 9월 25일 |
지금 내 솔직한 심정. 일단 튜토리얼...로 보이는 시나리오까지는 깼고 그 다음 가챠랑 시나리오 한 두번 진행하고 쓰는 리뷰라 정확하지 않은 부분도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감상은 최악입니다. 현재 맥주를 섭치하고 쓰는 음주 포스팅이라 좀 두서없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느낀 단점을 나열 해보면 1.너무 긴 튜토리얼. 리세마라를 방지할 목적인진 몰라도 튜토리얼이 맵 3~4개 분량정도 되니 아주 짜증 나더군요. 새로운 시스템이 있는것도 아니고 이제까지 나왔던 가챠겜이랑 다를게 없는데 스킵도 안되는게 짜증을 한참 유발했습니다. 역시 튜토리얼은 필요한 사람만 보게했으면 좋으려만... 2. 발암 스토리 주인공은 한 배를 책임지는 함장이란 역활인데 아무것도 하는게 없습니다. 스토리 후반에 가면 달라질지도 모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