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AB]용기사를 띄워보자!
By 천영유희 | 2012년 8월 25일 |
사키엘님의 블로그에 가보시면 현재 얻을수 있는 모든 직업에 대해서 나와있으니 그런 건 생략하고 용기사를 얻어보기위한 긴긴(?)여정에 대해 말을 해봅시다 FFAB에는 환수 보너스라는게 있는데.... 환수를 공격할때 특정 메인 어빌, 무기, 직업을 선택하면 추가점수를 획득하는 시스템이라죠 매일매일 바뀌는데... 오늘 우리 비공정단같은 경우는 마법 악기 적법사... 어빌과 무기를 갈아끼면 데미지에 타격을 입기 때문에 ㅠㅠ 직업만 갈아끼는 중인데 용기사를 득하려면 전사 10렙 도적 10렙을 맞춰야되는 상황! 이런 딜레마가 !!!! 무시하고 도적을 하자니 추가보상이 울고 적법을 하자니 용기사가 웁니다!! ㅠㅠ 으앙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하던 중 결국 이건 점수게임이라는걸 깨
진삼국무쌍 8, 스텔라리스 2.0~
By 만보(漫報)のBLUE-SIDE | 2018년 3월 6일 |
![진삼국무쌍 8, 스텔라리스 2.0~](https://img.zoomtrend.com/2018/03/06/b0044740_5a9e4165efe06.jpg)
2월 중에는 일이 대부분 현장 대기 상태가 많았던 관계로 틈을 내서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그중에서도 가장 큰 화제라고 한다면 역시 [진 삼국무쌍 8]이 아니었을까 합니다.[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도 은근히 괜찮은 느낌이라고 하겠지만 이미 과거 PS2 시절에 열심히 굴린 기억이 있어서 특별히 다시 건드리기에는 세일 기간을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 먼저 모습을 선보였던 삼국무쌍 8은 우선 콘솔 버전에서 해상도와 프레임 이슈가 있어서 당연히 스팀(PC버전)을 기다렸고 오픈월드라는 구성을 가진 색다른 전개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했습니다.구성이 좀 달라서 지금까지 했던 게임과는 좀 다른 형태로 공략을 하는 방법이 되었는데 기존 오픈월드 게임에서 제가 하던 버릇은 그대로 나왔습니다. 게임
도전 1815일째 - 인공지능 첫번째 결과물
By Ice Cream 시즌 2 | 2016년 10월 14일 |
![도전 1815일째 - 인공지능 첫번째 결과물](https://img.zoomtrend.com/2016/10/14/c0215335_58002ce7904b0.png)
잠시 번외편이 작성됩니다. < 인공지능은 지금도 지구상 어디에선가 만들어지는, 기존의 만들어진 음악을 뺄수 있는 능력은 없습니다.(만들어진 음악을 데이터베이스화 해서 비교해 제거해야 하는 문제가 있으나 아마추어 개발자 입장에서 지구상의 모든 음악을 조사해서 그런것을 만들기에 시간과 노력이라는 점에서 어려움 >_<) 혹시나 기존의 음악과 같은 부분이 있다면 그것은 완전한 우연이며, 2마디이니까 표절과는 상관이 없겠죠...저작권법이 무서워요 >_<;;; 혹시나 같은 멜로디라면 우연이라는 것을 밝혀드립니다. 전 들어본적이 없는 멜로디... 악보로 올리지 않고 음계와 음표를 순서대로 적은 이유는 하루종일 찝찝한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바꾸어두면 괜찮아 질까 해서요^^..
[스팀] 요단지 (Yodanji.2017)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22년 10월 29일 |
2017년에 ‘KEMCO’에서 스팀용으로 만든 로그라이크 게임. 안드로이드/아이폰용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도 발매했다. 내용은 지하 10층짜리 던전을 공략해 ‘염라대왕’을 물리치고 일본 요괴들을 풀어주는 이야기다. 로그라이크 게임이라, 게임을 매번 새로 할 때마다 무작위로 맵, 배치가 바뀌고, 죽었을 때 그 시간과 누구한테 맞아 죽었는지 사망 기록이 로그로 남는다. 로그라이크라는 장르 자체는 관련 게임이 지속적으로 나와서 새로울 것이 없지만, 일본 요괴를 소재로 삼고 있고, 또 요괴 자체가 플레이어 셀렉트 캐릭터로 나오는 건 꽤 신선하게 다가온다. 게임 시작 전에 ‘요괴 헌터’, ‘요괴 피크닉’, ‘챌린지 던전’, ‘튜토리얼’ 등의 4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