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가드] 쌍검각성 두통 뜯었는데
By 토치의 비밀기지 | 2012년 6월 21일 |
![[뱅가드] 쌍검각성 두통 뜯었는데](https://img.zoomtrend.com/2012/06/21/d0090247_4fe2c45821ae2.jpg)
아오ㅡㅡ 삼대장 중 두대장만 나왔네 마제야 로팰 짜고있으니 좋은데 팬블오는 어따쓰지 디엔드야 왜 안나왔니
소박한 심시티 결과 [크루세이드 정벌기 근황]
By 낙엽도의 섬광 | 2014년 3월 9일 |
![소박한 심시티 결과 [크루세이드 정벌기 근황]](https://img.zoomtrend.com/2014/03/09/d0102588_531bebc7309b7.jpg)
(왠지 노트북에서는 이미지 회전이 안되네요 ㅠㅠ) 원래 이런 팜 계열의 게임은 심시티 하는 재미로 즐기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판타지 마스터즈에 나올 것 같은 천공의 섬 라퓨타 천공섬도시. 성에서는 오퍼레이터 오라클 양이 각종 보고를 계속하고 있을 거고, 왼쪽의 작업장에서는 연금술사양이 오늘도 실험에서 실패를 거듭하고 있을 거고, 천공섬의 교통수단인 비행선을 통해 오늘도 새로운 발키리들이 계속 소환되고 있을 것 같군요. ^^; 작업장에서 연금술사양 작업하기 편하라고 철이랑 에테르 생산시설을 작업장 옆에 붙여줬습니다. 그리고 공업지대 위쪽으로는 관광수입을 내는 호텔과 카지노, 주점이 위치하여 번화가를 형성. 어째서 농장에서 금이 생산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천공섬의 생태계는 격이 달랐다 어쨌든 3종 자원
포켓몬카드 한글판의 과거와 현재의 문제점(2)
By 하나다시티 짐(로리콘카스미의 이글루) | 2012년 9월 25일 |
시작하기에 앞서 현재 BW블럭의 포켓몬 카드에 대해 한 마디 합니다. BW는 제 개인적으로 포켓몬 카드를 처음 시작한 1998년 이래로 가장 문제가 많은 블럭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부스터팩의 판매 수율이 전혀 좋지가 않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SR, UR 개념을 도입하였으나 애초에 이 게임은 그런 류의 카드가 의외로 흥하지 않는 게임입니다. 이는 이미 네오3 때 히카루 포켓과 PCG 스타 포켓몬들을 통해 어느 정도 입증이 된 사실입니다. 그런 류의 카드들은 대부분 고가의 가격대는 형성하지만, 그것들이 부스터 판매량을 리드하진 못합니다. 그러나 네오버전 때에는 포켓몬이라는 자체가 너무나도 흥행기였고, 스타 포켓몬이 나올 당시에는 ex 포켓몬이 있었으며 DP 이후에는 이런 류의 고레어 카드
일밀아 기사단시스템 업데이트된거 얘기 들어보니까
By Indigo Blue | 2013년 2월 2일 |
그냥 파판 AB잖아. 기사단 시스템은 비공정단 시스템 이름만 바꿔서 갖다 박은거고, 파티 시스템이나 잡체인지 시스템같은건 완전히 똑같잖아. 내가 파판 AB 때려친게 비공정단 공헌도 신경쓰기 싫은거랑 그래픽이 그래서 수집욕의 S도 안생겨서 그런건데. 그 중 하나인 비공정단이 밀아에 적용되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