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쿠 & 일쿠 이벤트 현황-
By 환타 붸에에애맛 | 2015년 1월 5일 |
![한쿠 & 일쿠 이벤트 현황-](https://img.zoomtrend.com/2015/01/05/a0386264_54aa9bc49abec.png)
현재까지 이벤트포인트는 18000 정도 모았습니다. 아까 확인한 순위로는 한 60~70위권에 진입한 상태입니다만.. 스킬컷 욕심은 없습니다.계산상으로 이제부터는 스톤을 한개도 안써도 각성컷 가능할 거 같네요.lp를 하나도 안놓치고 이벤트곡 하드만 플레이하며, 1회당 얻는 포인트 225 정도로 계산하면 딱 13일 밤까지 3만점 정도 받겠더군요. 사실은 풀콤도 좀 할테고 돌 53개에서 시작해서 저 정도에서 멈추고... 이제 3만점 보상까지 얻는 카스톤 + 출석보상 + 이벤트곡 하드 100회 보상 하면 8~9개 정도 다시 들어오겠네요. 카드 서브스토리 보는걸 또 생각하면 다음 이벤트 보기 전까지는 50개 정도까지는 채워지겠지요. 이전까지의 이벤트에서는 별로 실감을 못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이젠 진짜 카스
[LOL]모레 NLB에는...
By 레이오네 얼음집 | 2013년 11월 20일 |
![[LOL]모레 NLB에는...](https://img.zoomtrend.com/2013/11/20/f0046867_528b4874e2f8c.jpg)
이분이 나오십니다. 농담 아닙니다. 모레 경기에서 에일리언웨어 TOP 팀과 맞붙는 팀의 이름이 러브라이브, 거기다가 팀 주장으로 '아야세 에리'(......) 과연 덕후들의 힘은 어디까지일 것인가? 에리치카 바로 집으로 가는 거 아닌가... 우려>>기대
이런 글 안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By 로리!군의 잡다한 이야기 | 2013년 7월 1일 |
어딘가에서 얘기했던 럽라가 아이마스한테 안되는 이유. 두 작품은 팬층을 모은 메커니즘도 다르고 사실 그 때문에 팬층도 다릅니다. 아이돌 마스터의 타겟팅이 요즘 캐릭터와 다른 이유는 당연하지요... 아케이드 게임 등장 시기가 2005년이고, 게임 등장 년도만 8년이고, 실제 게임의 개발 기한이나 기획 년도 생각하면 오래된 작품이 됩니다. 그러니깐 클래식한 느낌을 받는 거죠. 초창기 아케이드는 여성층에 어필하려는 의지가 꽤 강했고... 실제 다양한 옷이나 악세사리들이 그런 기획 의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타겟팅으로 한계가 있고 아케이드에사 남성층 고객이 늘어서 방향 전환을 한 것이 2007년 등장한 XBOX360판이고요. 360 아이마스 등장으로 P 라는 분들이 늘었고, 유튜브나 니코 동
이것이 진퉁UR
By Never forget 岡崎律子&坂井泉水&터틀맨&Michael Jackson | 2013년 9월 9일 |
![이것이 진퉁UR](https://img.zoomtrend.com/2013/09/09/a0005257_522c59079456b.jpg)
어제 무념무상의 5연차에서 마지막에 나온것... 그 덕분에 이번 이벤트도 속도가 느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