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월오쉽 근황
By In My Dream... | 2015년 6월 2일 |
![[WoWS] 월오쉽 근황](https://img.zoomtrend.com/2015/06/02/b0017497_556db8ec50235.jpg)
전함은 로망입니다!3.1에서 애매한 위치가 되었지만, 유저라면 즐거운 이벤트는 만들어야죠 밑도 끝도 없는 제로거리 사격이라거나 불타는 두 영혼의 승부 (그냥 정면충돌) 결과는 뭐 뻔하지만요 (....)배 숫자도 우리가 많고 6티vs8티 맞교환이라 망설임 없이 박았습니다. 그리고 순양함. 어느 비긴 판 타임아웃으로 끝났어요 스톡 155mm/50 type91 3연장 포탑의 고폭 찜질은 무섭습니다.(화재 데미지가 ..) 그리고 어느 골쉽의 난장판 아틀란타는 좋은 배입니다. 미x듯이 쏴서 830발 사격(..) 그중 147발 명중(..ㅠㅠ) 그 판의 하이라이트. 앞서 쏜 탄이 맞기 전에 차탄이 날아가는 중.
[WOWs] 무엇이 문제인가 part.1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5년 8월 18일 |
![[WOWs] 무엇이 문제인가 part.1](https://img.zoomtrend.com/2015/08/18/d0027312_55d28e0c5def8.jpg)
월드 오브 워쉽이 오픈 베타로 들어선지 이제 2 개월째입니다. 아시아 서버는 오픈 후 동접자가 최대 2만 7천여명에 달했으나 1달이 지나면서 현재 1만 5~ 7천여명 정도로 떨어졌습니다. 장르가 극도로 매니악한 해전이란 점과 워게이밍 게임이 초반 떨어져나갈 사람은 떨어져나가고 할 사람은 계속한다는 전례가 있지만 불과 한달 사이에 동접자가 1만명이 줄어든건 분명 심각한 사태가 아닐 수 없습니다. 게다가 각 커뮤니티의 여론은 워게이밍에게 절대 긍정적인 분위기가 아니라 매우 부정적이며 심지어 공격적이기까지 합니다. 3D로 구현한 정교한 모델링과 전장의 분위기, 요소요소 적절한 BGM등 월오쉽은 분명 잘 만든 게임입니다. 그러나 잘 만든 게임이에도 운영을 잘못해서 망한 게임은 무수히 많았죠. 그럼 현재 월
[WoWS]워코가 또...?
By 레이오네 얼음집 | 2015년 11월 3일 |
![[WoWS]워코가 또...?](https://img.zoomtrend.com/2015/11/03/f0046867_56386f22a87b2.jpg)
[WOWs] 워게이가 또 일단 위의 글을 읽고 오시는 걸 권합니다. 워쉽 홈페이지에 포스팅된 글에 대해 지인들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다가(?) 영문 쪽을 누군가 가져와서 비교하게 되었는데, 이거 뭔가 좀 이상합니다? 먼저 한글 번역문입니다. 한편 중순양함은 전함에 맞먹는 화력으로 적순양함과 구축함을 압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장갑도 두껍게 설계하여 적전함과도 교전할 수 있었고 어뢰 무장도 갖추었죠. 그다음 워쉽 아시아 서버 홈페이지에 올라온 영어본입니다. Heavy cruisers on the other hand, were built to overwhelm the enemy cruisers and destroyers with its battleship-like po
1304. [WOWS] 미네카제..
By 충동에 굴하는 파벨 라이프 | 2015년 7월 26일 |
![1304. [WOWS] 미네카제..](https://img.zoomtrend.com/2015/07/26/a0016032_55b40a4f5baa6.jpg)
6km의 사기 같은 위장력. 1분도 안되는 어뢰 연사력. 이 두 가지가 미네카제의강력한 장점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뢰속도는 신경도 안쓰고 불편하다는이유로 사거리 최대 10km짜리 어뢰를 쓰고 있었는데.. 미네카제의 기본 어뢰의 속도가 빠르다는 11연대님의 얘기를 듣고 보니 5티어 전 후로는압도적인 속도를 가지고 있더군요..; 그래서 7km짜리로 바꿔서 써본 결과..확실히 10km짜리에 비해서 답답하긴 하지만,어뢰 명중률이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네요. (....) 결론은 10km짜리가 쓰긴 편하지만, 좋기는 7km짜리가 훨씬 좋다. 10km짜리와의 명중률 차이가 확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