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개발진 인터뷰
By 나태니스트 아카이브 | 2017년 6월 14일 |
몬스터 헌터 월드의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 후지오카 카나메 아트 디렉터 겸 이그젝티브 디렉터, 토쿠다 유우야 디렉터와의 인터뷰입니다. ㅡ개발기간은 어느정도 걸렸나요? 츠지모토: 구상까지 포함하면 4년정도 걸렸습니다. ㅡ어떤 타이틀로서 시작한 것인가요? 츠지모토: "몬스터 헌터"를 길게 끌고 오면서, 재검토의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해서요. 이 타이밍에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타이밍에 거치기에 뛰어들고 보니, 계속 만들어왔던 "몬스터 헌터"의 세계 속에서 몬스터의 생태 등등, 표현할 수 있는 것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타이틀에 붙은 "월드"는, 월드와이드로 즐겨주었으면 하는 의미도 분명 있습니다만. "몬스터 헌터"의 세계를 표현해, 그 안에 헌터로써 뛰어들고자 하는 컨셉도 반영된 것입
[PS4] 디 이블 위딘 2
By Ventilate.com | 2017년 12월 15일 |
![[PS4] 디 이블 위딘 2](https://img.zoomtrend.com/2017/12/15/b0242244_5a2e3873b2c36.jpg)
[디 이블 위딘 2][Psycho Break 2][The Evil Within 2] [디 이블 위딘 2]는 14년도에 발매되었던 서바이벌 호러게임인 [디 이블 위딘]의 두번째 시리즈에요.전작과 동일하게 탱고게임웍스에서 개발제작하였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에서 유통했어요.전작과 다른부분이라면 전작에 총괄 디렉터를 맡았던 '미카미 신지' 아죠씨가총괄적인 검수 역으로만 참여를 했다고 하네요. 이전작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긴했지만게임이고 애니메이션이고 영화고 모든 미디어매체의 후속작들은대부분 전작의 명성을 잇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발표되었을때도, 구입을 하면서도 커다란 기대를 갖고 플레이하지는 않았어요. ◆ 아빠, 난 죽음을 경험한 적이 없어 스토리는 전
PS4 품절에 의한 가격 상승ㅋㅋㅋㅋㅋㅋㅋ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6년 4월 2일 |
1 출처는 Amazon 2 4000엔 인상이라니 이건 좀3 평점이 최저치인 별 하나인건 뭐랄까 직접 당해봐서 느끼는 일이지만하루만에 4000엔 올라가고이거 때문에 결국 오프매장까지 사러 갔습니다 ㅂㄷㅂㄷ그래서 결국 최저가보다 만원 비싸게정가보다 만원 싸게 주고 샀습니다. 묘한 가격 흐음 4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31(木) 04:37:55.42 ID:R8umoGVOa.net 뭐랄까 사는거 그만둠5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31(木) 04:38:21.71 ID:BYzaFcGVa.net 내가 1주일 전에 샀을 땐 36000엔이었는데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3/31(木) 04:39:17.74 ID:TKpMZ6xsd.net 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