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스테이션 강남을 기다려봐야겠군요..

Posts
VR 스테이션 강남을 기다려봐야겠군요..

VR 스테이션 강남을 기다려봐야겠군요..

VR 체험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녀보지만, 국내에는 딱히 재밌었다-라고 생각할만한 곳이 없었습니다. 기대감의 차이라고나 할까요? 일본 VR 시설에선 마리오 카트를 할 수 있어! 에반게리온을 탈 수 있어! 뭐 이런 기대감이 있는데, 한국에선 이렇게 준비된 '세계관'이 별로 없다보니... 그런데 지난 9월 현재 IT&E와 반다이남코가 사업협정을 맺었다고 합니다. 일본에 있는 VR존의 콘텐츠를 한국에서도 쓸 수 있게 된거겠죠. * 현대IT&E, 반다이남코와 VR 사업 협정 합의 현대IT&E는 올해 안에, 강남에 'VR 스테이션'이란 이름의 VR 파크를 개장할 예정입니다. 유명 애니메이션...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다니, 어떤 게임이 들어올 지 기대되네요. 사실 게임마다 편차가 좀 있습니다

Related Posts

3 posts

[플레이브]더현대서울 팝업 VR영상 공식 유튜브 업로드!!!!(아니 세상사람들아 진짜 실존한다니까 이 외계인들이)

https://youtu.be/GgEtZBcVYWk?si=g6WV9pPeNykD7VT7 드디어 올라왔구나ㅋㅋㅋㅋㅋㅋ VR용 영상이라 뭐가 다르려나 했는데 오잉????? 다른 기기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핸드폰,아이패드 가로모드에서 손꾸락 터치하는대로도 움직여지고 기기 기울이는대로 움직입니다..!!! 포스팅에서 바로 클릭하지 말고 저 링크 타고 들어가야 VR화면으로 보임!! 꼭 초고화질로 보세요......... 물론 기기쓰면 더 진짜같이 느껴지겠지만 그냥 업로드된 영상만 봐도 꽤나 입체적인 영상이란게 느껴지네요 VR안경쓰면 진짜진짜 뻥 하나도 안치고 내 바로 눈앞 10cm안에 있는것 같은 미칠것 같은 착각을 일으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태연작약.......

[플레이브]260423 작곡즈뱅(칼리고 파트투 가이드 공개 + 비하인드썰 + 녹음/디렉현장 공개)

[플레이브]260423 작곡즈뱅(칼리고 파트투 가이드 공개 + 비하인드썰 + 녹음/디렉현장 공개)

Brown lady BINNA's blog|2026년 4월 23일|음악

작곡즈뱅은 늘 기대되는데 라이브 틀자마자 읭??? 에?????? 새로운 공간! 알고보니 회사안 녹음,작업실 재현한 공간!!!!! 이번 앨범 본 녹음은 전부 새로 만들어진 블래스트 녹음실에서 했다고..! 실제로 사물구현까지 싹 한것 같더라 와....진짜 너무나도 진짜같음 밤샘 많이 했겠는데 뚝스들 ㅋㅋ 아까 앉았던 쇼파 바로앞에 여러 장비들 보여주러 앞으로 가는데 뭔가... VR때 감성 생각나는 음영이어서 고화질로는 안되었지만 대충 중화질로 이런 느낌이었다구요 이건 진짜 아는 사람만 알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는데 굉장히 비싸다는 저 하얀덩어리 스피커 X에 바로 올라온 정보로는 1800만원대...ㅎ 우리가 돈쓴게 이렇게 투자되.......

[플레이브]더현대 팝업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VR반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카톡창 주의)

[플레이브]더현대 팝업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VR반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카톡창 주의)

오늘부터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어찌어찌 14일에 앨범발매직후에 가는거라 또 다를거 같긴한데 오늘 대충 X탐라 보니까 에픽서울 등록 먼저하고 VR 등록하러가라 이런 추천이 많았고.... 중간중간 칼리고 돌아다닌다고 하고 ㅋㅋㅋㅋ 그리고 ㅎ ㅏ VR체험하신 분들 뭐 저도 최대한 스포 피해서 보는 중입니다만 진짜 심장이 멎는대요 보니까 수치사 수준으로 공개되있던데 막상 우리 플둥이분들 코앞까지 다가오는 플부때문에 다들 거의 작년 대쉬 뉴헤어 공개수준으로 정신못차리시는거 너무 귀엽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어제 하라메때문에 한번 죽었는데 또...? 근데 그 수준이 아니라 “오메 나 시집못가 오빠” 그 도네 생각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