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DD 한계돌파에 대한 감상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8월 29일 |
게임진행이 빠른 플레이어의 경우 엑스트라5나 에리어2 라스트보스 이후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필살기를 더 빨리 한번이라도 더 쓸 수 있는 상황에 관심을 모아지는 모양새네요. 슈로대DD는 기본적으로 장비강화시 공통적인 성장 그래프를 가집니다. 그래서 1렙 드릴니가 HP 396 공 294 방 240 조준 38 운동 45 이라면55렙 들릴니는 HP 694 공 916 방 748 조준 67 운동 79의 능력치가 형성되고 대략 1.75배와 3.1배씩 성장한 셈입니다. 한편 한돌을 다했을 경우에는 대략 2.5배와 5배가 됩니다. 1렙 드릴니 HP 396 공 294 방 240 조준 38 운동 4580렙 드릴니 HP 990 공 1470 방 1200 조준 95 운동 113 브로큰매그넘 노한돌과 조준치와 운동성 수치가
슈퍼로봇대전V. 주인공 기체 반그레이 추가 일러스트
By roness의 잡설방 | 2016년 11월 14일 |
![슈퍼로봇대전V. 주인공 기체 반그레이 추가 일러스트](https://img.zoomtrend.com/2016/11/14/f0007947_58299e11e21fd.jpg)
주인공 기체는 멋지기는 한데.. 디자이너가 디자이너다보니 너무 라인베럴과 닮았네요;; 출처는입니다. 반그레이[ヴァングレイ] 메카 디자인: 시미즈 에이치[清水栄一] 제3 특수 전략 연구소에서 개발된 대 이성인 전용 시작 기동 병기 고기동, 중장갑, 고화력의 3요소의 병행을 컨셉으로 삼고 있다. 급조의 기체이며 기존 기체 프레임에 온갖 장비를 가득 담고 있다. 특징적인 다리 모양으로, 시미즈 씨의 개성이 빛나는『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주인공기로서는 이례적인까지의 중후한 디자인이 되어 있으며 앞뒤로 펑퍼진 어깨부는 미사일 포드가 되고 있다. 등의 큰 개구부 등 극중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흥미로운 요소도. ▲ 날카로운 인상의 머리 삼
슈로대DD 제3영격전 1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2월 9일 |
난이도 때문에 다시금 말이 많아지고 있는 슈로대DD. EX 알건을 잡는 요소(스텟)를 의도적으로 무시하는 유저들을 조련하고픈 운영측의 의도가 느껴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이 문제를 길게 관음하기엔 여전히 좀 그런 상황이라 여론을 중계하듯이 언급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 뭐 어찌되었든 1스테이지의 경우 맵병기 없이는 한계값은 8만3천점 정도로 보입니다. 1,2회때 1스보다 7천~1만점 정도 낮아졌습니다. 첫 보스의 공방버프보다 조준디버프가 더 뼈아프기 때문에 히라메키는 하나 챙겨가시는게 편합니다.
[슈로대DD] 게임 시스템 소개 & 제압전 맛보기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9년 8월 23일 |
슈퍼로봇대전DD 최종 콘텐츠인 제압전까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그럼, 본 게임의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지요. 행거[격납고] 버튼을 터치하면 4가지 버튼이 생깁니다. [파일럿 육성] [기체개조] [한계돌파] [강화] [파일럿육성] 현재 소유중인 파일럿이 나타납니다. 터치하면, 정신커맨드, 특수스킬, 패시브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정신 커맨드 레벨을 올리다보면 새로운 정신기가 생기거나, 장착할 수 있는 정신기 갯수가 늘어납니다. 특수스킬 강화입니다. 버나지는 뉴타입이라 뉴타입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 맥스상태의 최종스탯도 확인 가능. 그 외 아래로는 공업 방업 등등 일반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