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쪽 밀리언 아서에서 클로즈드 서클을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By G O O D L O G O U T M Y L I F E | 2013년 1월 14일 |
![한국쪽 밀리언 아서에서 클로즈드 서클을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https://img.zoomtrend.com/2013/01/14/e0069479_50f2c8bc03f82.jpg)
31명 모이는 대로 꼼꼼하게 룰 정해서 서로 요정 공유하고 각성 띄워서 같이 카드 나눠먹고... 기사단 시스템도 아마 멀지 않은 시간 안에 도입될 걸 생각하면, 친구 리스트의 30명을 그대ㅡ로 기사단으로 옮겼을때의 효율은 말할 것도 없겠죠. 다만 이 시스템의 문제는 꾸준하게 할 생각이 있는 사람들만 있어야한다는 것과, 서클 형성 기간이 상당히 오래 걸린다는 게 단점입니다 -_-)a (1일 1명 친삭 시스템때문에) 서클의 장점 - 요정이 떴을때 숟가락질만 해도 엔간한 레벨대의 요정은 빠르게 잡을 수 있다비스크라브레드가 3천 정도의 딜을 한다고 치고, 요정 피통이 10만정도라고 가정하면 모든 서클 멤버가 한번씩만 딜을 해도 개인당 BC 소비 2로 카드 한장을 획득 가능. 물론 요정 레벨이 계속 오를테
밀리언아서, 합요일 결과
By 테리의 아틀리에 제 2공방 | 2013년 1월 19일 |
![밀리언아서, 합요일 결과](https://img.zoomtrend.com/2013/01/19/b0037512_50e6ea168053d.jpg)
이건 비포(2주전) 이건 애프터(오늘) 모르가즈, 오리온, 콜그레반스, 히미코, 세이메이를 풀돌파 시켰습니다. 한니발이랑 앙트아네트는 아직 2돌 더 해야하고 다빈치도 한장밖에 없고...그래도 뭐 그럭저럭 강해졌네요. 첫줄로만 때리면 요정 상대로는 15만 정도 뽑습니다. 페르세우스 만세...ㅠㅠ 그나저나 숟가락이나 순삭 논란을 보면서 생각한건데...즐기자고 하는 게임인데 뭘 그렇게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할까요...; 무조건 자기가 다 잡아야 되고 남이 잡아도 숟가락 못 올리면 큰일나는 줄 아는 사람들 많은 듯; 심지어 자기 요정 남이 잡아서 각성 띄운게 배 아프다고 징징거리는 사람도 봤어요...어차피 미친듯이 현질하지 않는 이상 내 요정 잡을때도 남 도움 받아야 되고, 나도 적당히 남 요정 민폐 아
격전지 격전구 격전장
By 無存空間(무존공간) | 2013년 3월 23일 |
![격전지 격전구 격전장](https://img.zoomtrend.com/2013/03/23/c0051178_514cfae7ddb3d.png)
MR을 먹기 위한 사투지역 1400~1600등위 홍차가 30개 남았는데, 지금 써야할지 나중에 써야할지 영 감이 안옵니다. 어찌되었든 응디미코토 배수기간이 끝나고 들어오는 톨레미를 잘 활용해야할텐데 말이지요(...) 문제는 어제처럼 약점이 학생회장이면, 딜이 안돼서 꿈도 희망도 없다는거(...)
비타판 확밀아의 가장 큰 문제……?
By (주)모노리스 이글루스 제1지부 | 2013년 4월 29일 |
![비타판 확밀아의 가장 큰 문제……?](https://img.zoomtrend.com/2013/04/29/d0098007_517d39fee5c42.jpg)
비타판 확밀아를 하면서 느끼는것 중 하나는 한밀아와 세세하게 다르다는것 입니다. 물론 기본 인터페이스는 한밀아와 같기에 한밀아에 익숙하다면 일본어를 몰라도 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메인 스토리야 음성이 나오니 알아 듣는데 문제 없고, 서브 스토리는 관심 없으니 괜찮고.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비타판은 이런 문제가 있죠. 가끔 경험치가 이렇게 늘어납니다. 엉? 사실은 요구하는 경험치가 늘어나는게 아니라 잘못 표기되는겁니다. 줄었지만 늘었다고 나와있을 뿐 이지요. 이건 세세한 문제고 가장 큰 문제는 숫가락 비스크라브레드입니다. 비스크라브레드에 무슨 문제라도? 예. 있습니다. 너프? 아닙니다. 획득률? 이것도 아닙니다. 비타판에는 비스크라브레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