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대형모드 엔데랄 추가 플레이
By Lapislazri Town | 2017년 8월 14일 |
![스카이림 대형모드 엔데랄 추가 플레이](https://img.zoomtrend.com/2017/08/14/c0226528_599166eb8d676.jpg)
엔데랄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지하의 광원 묘사가 멋지다는 것 같습니다. 원본 스카이림에 비해서 지하의 어두컴컴하고 칙칙한 분위기를 더 잘 살려내는 것 같아요. 원본 스카이림이 횃불 없이도 광원 없는 지하동굴을 탐험하는 데 문제가 없었다면, 엔데랄은 지하던전이 정말로 캄캄하기 때문에 횃불이 없으면 도저히 길을 찾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서평-이득우의 게임수학(이득우 지음, 책만출판사)
By 소심한 북극의눈물님의 이글루입니다 | 2022년 6월 13일 |
#게임수학 #게임 #수학 #이득우 #책만 #책만출판사 #메타버스 #수 #함수 #벡터 #삼각함수 #행렬 #아핀공간 #내적 #삼각형 #게임엔진 #3차원공간 #외적 #원근투영 #절두체 #복소수 #오일러공식 #사원수 #캐릭터 #이벤트 책만 출판사 페이스북에서 <이득우의 게임 수학> 책의 이벤트를 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나는 과거에 공공기관에서 주관하는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VR/AR 콘텐츠 개발>이라는 강의를 수강하고 간단한 VR 콘텐츠를 만들어 본 경험이 있었다. 그러나 내가 강의를 수강하고 VR 콘텐츠를 만들긴 했지만, 많이 허접하고 내 실력에 대해 부족함을 느꼈다. (특히 프로그래밍 언어인 C++이 어려웠다) 또 수업이 교재가 없이 진행되어 교재가 없는 것에 대해 아쉬움도 있었다
이블 위딘 클리어 (스팀)
By 돌다리의 잡기 모음 | 2015년 4월 28일 |
![이블 위딘 클리어 (스팀)](https://img.zoomtrend.com/2015/04/28/d0038637_553f4cde72641.jpg)
제때 안하고 하다 안하다를 반복해서 재미는 상당히 없는 상태에서 클리어. 챕터 9쯤 부터는 디버그모드의 존재를 알고 그냥 갓모드로 하고 클리어 했네요. (스팀 도전과제는 갓모드로 하니 클리어 과제 하나 정도 다지네요 나머지는 비활성화되는듯) 스토리는 진짜 뭐 말할것도 없이 허망한 수준이라.... 뭐 진행되다가 주인공 머리가 아프기 시작하면 다른 장소가 갑툭튀 나오는 연출이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물론 결말을 보면 이해는 가지만..) 게임성 자체는 바하같은 감성으로 플레이 가능해서 손맛은 있는 편입니다. PC 스팀 다렉판으로 샀는데 업뎃 할때마다 다렉에서 제공해준 한패가 안먹혀서 이때문에 기분이 떨어진 면도 꽤... PC 판은 최적화가 그닥이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