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웨이크-2 (에피소드 1 끝)
By 머신 헤이츠 미 | 2014년 2월 14일 |
거 이상하게 저번 글은 사진들이 엑박으로 뜨고 있네요. 원인을 모르겠어요. 그래도 진행합니다.지금까지 전개로 보건데 아무래도 주인공은 소설 속으로 들어와 있는 거 같습니다. 심지어 쓴 기억도 없는 자신의 소설 속으로.이건 미친 짓이야 난 여기서 나가야겠어.똥글 배설할 때는 마음대로지만 평가는 혹독하단다 이 양판소 작가야. 본 포스팅은 양판소에 어떠한 선입견도 첨부하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경제 관념 철저한 괴물들솔직히 너무 뻔한 장면이었는데 다행히 주인공이 이실직고 하네요.참 적당한 순간에 놓여있는 손전등과 리볼버. 땡스 아메리카. 총기 합법 만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너자이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마에 효과적이죠.무슨 버그 나서 이상한 대사 나오는게 아니라 괴물들 대사가 저럽니다.shift 키를
블랙메사 소스 플레이 일지
By drlemon | 2017년 1월 19일 |
1998년 혜성같이 나타나 FPS라는 장르의 새 지표를 연 하프라이프 1그리고 그 게임을 소스엔진으로 리메이크한 모드 블랙메사입니다. 블랙메사는 2012년 9월 14일에 Source SDK 2007을 기반으로 한 소스 엔진 모드 버전이 공개되었고 2015년 5월 5일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플레이한 버전은 2012년에 나온 소스 엔진 모드 버전입니다. 모드 버전 공개 당시 Moddb 유저 평점은 10점 만점에 9.6점. 메타크리틱의 평점은 86점을 받은 기대작이였고 2012년 올해의 모드 1위를 수상한 작품입니다. 다만, 젠이라는 세계의 유기적이고 고유한 질감을 Source SDK 2007을 기반으로 한 옛 소스 엔진으로 표현하기 힘들어 블랙메사 소스에선 젠 레벨의
[갓이터3] 귀요미 마스코트, 핌 등장!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9년 2월 10일 |
오오...이런 귀요미 캐릭터가 갓이터3에 있었다니!! 핌이 아군으로 온 김에 포스팅합니다. 갓슴가 클레어가 지키고 있던 화물칸. 거기서 주인공은 한 소녀의 기척을 느끼게 됩니다. 클레어도 아군으로~ 후방지원과 회복이 특기입니다. 4인팟에 빠질 수 없는 힐러 포지션!! 엔딩까지 무조건 한 자리 차지 하겠습니다. 하지만 화물칸이 아라가미에게 습격을 당하게 되고, 거기 있던 것은 한 소녀의 모습. 아라가미의 포식을 주인공이 대신 맞게 되어 위급한 상황에 빠지지만, 소녀는 인간의 영역을 뛰
[스포일러 없는 엔딩 감상] 앨런 웨이크 (2012)
By 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 2013년 10월 26일 |
스포일러 없는 엔딩 감상 시리즈 링크 이 게임을 하다 보니, 미국 워싱턴 주에는 어째서인지 절대 가 보고 싶지 않아졌습니다?;;; 특히 야밤의 산속은 더더욱?;;; (누르면 커집니다) 앨런 웨이크 (Alan Wake) pc 버전 엔딩을 보고 들었던 생각들을 순서 없이 나열하였습니다. 스포일러가 될 만한 내용은 일부러 언급을 자제하였으니, 게임을 아직 안 해 보신 분들도 읽으셔도 될 겁니다 :) Good 여러 다양한 HDR 광원 효과, 어두운 숲 속을 뒤덮는 안개, 한 밤중에 시냇물과 호수에 반사되는 불빛, 오래된 건물 안에 떠다니는 먼지, 어둠 속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있는 각종 침엽수림, 순간적으로 시야를 뒤덮는 암흑 등등. 화려한 각종 그래픽 효과를 보고 있노라면 정말 눈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