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원문 보기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https://img.zoomtrend.com/2026/05/02/1777709025-IMGEFBCBF3813.jpg)
[플레이브]헐 홀로라이브 스이세이 Born savage 보컬챌린지
https://youtube.com/shorts/o4G4H-jUxFc?si=ze6ffBiIqlfv8rVS 공식트위터 알람을 꺼놨더니 소식이 살짝 늦었긴 한데 세시간전에 올라온 보컬챌린지..! 원래 플부랑 같이 숏츠 하신분들 다 해주시긴 했는데 와 그래도 스이세이가 이걸 해주네 심지어 발음도 괜찮은데....? 최근에 느끼는건데 일본 요즘사람들 발음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 옛날같지않ㅇ ㅏ...... 나도 이분 알음알음 알기만 했지 실제로 노래나 대화목소리 들은거 극 최근인데 외모에 은근 반전으로 허스키한 느낌이 있어서 되게 괜찮다고 느끼는 중 보기죠타 증말 감사하민!!!!!!!!!
[플레이브]홀로라이브 스이세이와 베리즈가 릴스를!?
https://youtube.com/shorts/M2D4vPf6nnI?si=zO5vrHLoKxlVzP_E https://youtube.com/shorts/MeOhVy3VoNs?si=N8LVb-JDOo6MXlnR 사실 홀로라이브는 만화/애니쪽 발 담그고 있으면 모를수가 없는 버추얼 애들이라 숏츠 뜨고 좀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우리애들 솔직히 버추얼아이돌이긴 한데 버추얼..?이라는 요소 빼고는 솔직히 아이돌 + 자체제작 아티스트 라는게 딱 맞긴 해서 이번 릴스 보고나서 새삼 맞다 플레이브 버추얼아이돌이잖아 ㅋㅋㅋㅋ 같은 버츄돌끼리 릴스 찍은건데 왜 신기한 느낌이 들지 하고 뭔가 내가 웃겼던..! 한창 지인들이 홀로라이브나 또 타 버추얼아이돌 팔때는 별로 그렇게 관심이 없다가 내가 막상 버추얼 파기.......
동탄 라크몽 주렁주렁 다녀왔음ㅋㅋㅋ
동탄 라크몽에 있는 주렁주렁을 다녀왔음ㅋㅋ 주렁주렁은 실내 동물원임ㅋㅋㅋ 쿠팡에서 이런거 2만원 할인권이 나와서 매우 싼가격에 구경하구옴ㅋㅋㅋ 토끼랑 오리랑 같이 살구있음ㅋㅋ 사진찍으니까 토끼가 쳐다봄ㅋㅋ 너무 귀여운 사막여우ㅠㅠ 진짜 귀 쫑긋 너무 귀여워ㅠㅠ 한번만 만져보구싶다 ㅠㅠ 앤 그냥 여우인디 잠만잠 야행성이라 잠만자는디 불켜놨는데두 잘잠ㅋㅋ 이건 앵무새들인디 우리에 들어가있는게아니구 밖에 나와있음 ㄷㄷ 귀여운 마멋!! 마멋 옆구리살 만지면 승질내는디 ㅋㅋ 그 마멋임ㅋㅋ 여긴 물고기임ㅋㅋ 물고기 밥두 줄 수 있음ㅋㅋㅋ 아맞다 동물들 간식은 만원임ㅋㅋ 수달들은 그냥 잠만잠ㅠㅠ 행동풍부화 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