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슈퍼로봇대전 BX 1회차 클리어
By Tao's Blog | 2016년 6월 29일 |
![[3DS] 슈퍼로봇대전 BX 1회차 클리어](https://img.zoomtrend.com/2016/06/29/a0010149_5773c2d88d330.jpg)
한 달 전쯤 구매한 슈퍼로봇대전 BX를 클리어했습니다. 아마존 재팬에서 일부 상품에 한해 게임 해외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시험 삼아 구매했는데, 배송에 한달이 걸렸........(먼 산) 내용 누설 있습니다. - 격추수는 숨겨진 요소 때문에 초반부터 철저히 밀어준 '키오 아스노'가 1위(330기), 2위는 '세츠나 F 세이에이'(182기)', 공동 3위 '쇼우 자마'(180기), 공동 3위 '나토라 에이나스'(180기), 5위 'J'(176기) 순. - 게임 자체는 기본적으로 전작인 UX와 시스템 면이든 참전작 면이든 대동 소이합니다. 신규 참전작은 여전히 유니크 한 편. SD건담 외전이라던지, 거신 고그 라던지........== - 본 작의 특이점이라면, 다수의 숨겨진 조건
謹弔 - 윙키소프트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6년 2월 18일 |
![謹弔 - 윙키소프트](https://img.zoomtrend.com/2016/02/18/f0080272_56c5be586aff6.jpg)
93년 정도였던가? 자기네 집도 아니고 남의 집에 갔을 때 제 3차 슈퍼로봇대전을 처음 접했습니다. 너무 재미있어보였기에 나중에 슈패를 산 뒤 바로 이것부터 구했죠. 재미야 있었죠. 하지만 당시엔 저도 일어를 잘은 모르고 주먹구구식으로 해서... 그래서 솔로몬의 악몽 화가 진짜로 악몽이었다던가 내가 그 때 [빔흡수] 란 능력이 갈가우에게 있다는 것만 알았어도 행운+열혈 겟타빔은 안 쐈는데...(...) 하여간 그게 제 유년기를, 그리고 나아가 인생을 상당부분 좌우했다는 건 틀림없는 사실이니 저는 언제나 그런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걸 안 했으면 내 인생은 얼마나 재미없는 것이었을까! 그러니 과거의 싫은 감정은 모두 잊고 편히 쉬기를. 윙키
슈퍼로봇대전 X 정보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8년 1월 16일 |
![슈퍼로봇대전 X 정보](https://img.zoomtrend.com/2018/01/16/b0051210_5a5e0227bb303.jpg)
단바인 (마벨 프로즌) 등장 확정 스킬 루트 신기능 선제공격 : 출격시 정신 커맨드 불굴,돌격,가속이 걸린다 레스큐 기능 : 수리의 사용범위가 +1, HP 회복량 1.5배, 기체 이동후에 보급 가능 럭키스타 : 출격시 정신 커맨드 행운이 걸린다. 스킬 프로그램 시스템은 V와 동일 매직 커스터마이즈 TACP를 지불해서 부대 전체에 혜택을 줄 수 있다. 커스터마이즈는 그레이드가 총 6단계. 단계 별로 3개 중에 1개를 구입할 수 있다.] 그레이드1 SP 어라이즈 : 턴 마다 회복하는 SP가 5에서 8로 상승 리페어 어라이즈 : 매 턴 아군 페이즈 시작시 HP와 EN이 최대치의 10% 회복 포스 어라이즈 : 매 턴 아군 페이즈 시작 시 모든 아군 파일럿의 기력 +2
테라다 PD "슈퍼로봇대전 가는 해 오는 해"
By roness의 잡설방 | 2016년 12월 31일 |
슈로대 OG 문드웰러즈가 시간과 예산이 부족했습니다. 라고 해서 왜 그러지.. 했는데 슈로대V와 병행해서 개발한거군요. 출처는입니다.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테라다입니다. 매년 항례의 "슈로대 가는 해 오는 해"입니다. 2016년 "슈퍼로봇대전 OG 문·드웰러즈"와 "슈퍼로봇대전 V"를 병행하여 개발하여 전자는 6월 말 발매했습니다. 또"슈퍼로봇대전 X‐ Ω"도 덕분에 10월에 1주년을 맞는 것이 있고 현재도 전달 중입니다. 거기에 슈퍼로봇대전 25주년이라는 점에서 "강철의 초감사제"나 "라이브 슈퍼로보 채널"등 여러가지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매주 전달하고 있는 WEB 라디오"우마스기WAVE"는 500회를 돌파할수 있었습니다. 돌이켜보면 2016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