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어제한것
By On 리볼빙 포인트 | 2012년 12월 28일 |
![[블소]어제한것](https://img.zoomtrend.com/2012/12/28/d0018690_50dceaf18d571.jpg)
부캐 검사를 키우며 찍어본 화중사형의 변화 모습. 개인적으로 1막의 시나리오 부분에서 가장 최고라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유저로 하여금 감정이입을 시키면서, 간단한 연계기들을 연습시키는 초반부의 훌륭한 형태라 보입니다. 다만, 유저의 캐릭의 몸짓과 표정이 별로 좋지 아니한지라 (...) 한 번 입어본 홍문귀. 상당히 좋지만 린족이 아닌지라 화중사형의 임팩트는 없는 듯.퀘 진행하다 먹은 괴물사냥꾼. 본캐인 역사도 없는데 한방에 먹네요. 물론 본캐 역사는 귀찮아서 안 구하는 거지만서도역사로 대사막쪽 일퀘하다 먹은 투사. 역사는 있어서 바로 우편으로 전송하였죠. 개인적으로 저 어깨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한방우훗 좋은 앵글이다.검 먹으러 간 거거붕에서 한방에 나왔는데, 역시나 창고행이죠도깨비 안개인데, 역사로는
블소 초반 감상
By If Tomorrow Comes | 2012년 6월 26일 |
![블소 초반 감상](https://img.zoomtrend.com/2012/06/26/b0009108_4fe95dedf2c10.jpg)
- 린2,아이온 으로 이어지는 엔씨의 라인업은 항상 당대에 내가 가장 원하는 캐릭터상(?)을 구현하고 있었다. 블소도 마찬가지. 캐릭터 감정이입이 속된 말로 쩐다. - 캐릭터는 미래의 우리 딸 성장모습을 구현. 이름도 이쏘로 지을 걸 그랬나. ... - 빡빡한 주머니 사정은 '아 이거 엔씨게임이었지'라는 것은 새삼 체감. 엔씨 MMO의 경제적 특성은 힘들고 비루한 현실의 경제적 사정을 게임에서도 그대로 체감하게 만들어 준다는 것. 한 마디로 빽이 있거나(길드) 돈이 있어야(현질)을 해야 대략 흥미를 잃지 않게 게임을 하게 된다. - 반면 와우나 디아블로 등의 블리자드 게임은 사회주의 선진복지 국가 컨셉의 경제관으로 뭐 딱히 부족함을 느끼게 되진 않는다. - 그러한 결과로 엔씨 게임들은 항상 게임머니
충각단 장교복
By Heaven's Gate | 2012년 11월 15일 |
![충각단 장교복](https://img.zoomtrend.com/2012/11/15/c0009501_50a3c494ccae6.jpg)
입장퇴장 로딩시간이 몹 잡는시간보다 더 길군요. SSD가 아닌 일반 하드디스크인지라(...) 다음 목표는 비밀요원!
블앤소 3차 CBT
By InstANt Talk | 2012년 4월 29일 |
![블앤소 3차 CBT](https://img.zoomtrend.com/2012/04/29/c0049775_4f9ce8bfc7411.jpg)
장점: 아리를 만들수 있다. 단점:위에거 뺴고 다 피드백하면서 유저들이 아쉽다고 했을부분은 약간 건들면서전혀 군소리 안나왔을 곳들을 잔뜩 건드려 망쳐놓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공중도덕 익히는 용도로는 좋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