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첫 예고편 공개, 몬스터버스 신작 영화
By 리쓰남의 영화수목금 | 2023년 12월 5일 | 영화
GODZILLA 3부작 감상 후 총평, 괴수배틀은 없었지만...
By 한 개의 씨앗을 품은 단풍나무 한그루… | 2019년 3월 24일 |
2014년 레전드리 고질라, 2016년 신고지라로 인해 괴수물의 분위기가 오르기 시작하고, 이어져서 2017년, 3부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죠. 그 3편이자 최종편인 '행성포식자'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지 꽤 됐죠. 솔직히 그다지 좋은 평가는 내리기 힘들고, 불만점도 많은 작품이었죠. 괴수물인데 괴수 배틀도 거의 없었고. 하지만 나름 좋은 점이 느껴진 작품이기에 이대로 끝나버리는 건 아쉬운 점도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사실 1편이 공개되었을때 바로 감상한 후의 감상이 "...뭐야 이거...별로 재미없네..." 였습니다. 일단 주인공, 하루오가 영 호감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전투씬도 영 심심했죠. 이 작품의 주요 전투신이라고 한다면 괴수행성의 공중바이크의 공중전, 결전기동 증식도시
[좋아하는 게임음악] '천왕성(uranus)' - 고질라(NES판)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3년 6월 16일 |
AVGN에서 신조어(...)까지 개발하며 깠던 그 게임, 고질라(1988년작). 확실히 계속 재활용되면서 HP만 늘어나는 상대 괴수들이나, 황당하기 그지 없었던 최종 스테이지(명왕성)의 구성 등 지금 해보면 결점이 없는 작품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매달려서 굉장히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었다(이걸 했던게 아마 초등학교 3~4학년 때였던걸로 기억). 스테이지마다 주구장창 투닥투닥 벌어지는 괴수전은 은근히 재미있었고, 특히 초등학생 시절 들은 것임에도 여전히 기억하는 BGM이 있을만큼, 음악의 질이 꽤 훌륭했던 것도 미점. 그래서 그런지 본인에겐 꽤 좋은 추억으로 남아 있는 게임이다. 이 BGM은 후반부에 해당하는 천왕성 스테이지의 BGM으로, 전체적으로 버
<고질라 X 콩> 박스오피스.
By 프리스트의 코믹스 블로그 | 2024년 4월 10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