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스포) 이스 셀세타의 수해 Kai, 아쉬운 클리어 후기
By What can change the nature of a man? | 2020년 5월 11일 |
아돌 : 이제 그만 집에 가. 최종보스전 개드립 한 번 쳐보고 싶었는데 역시 재미 없었죠? 본론으로 넘어가겟습니다. 이스9 하다가 셀세타 하니까 옛날 겜 특유의 불편한 게 한 둘이 아니더라구요. 거기에 더해 소문대로 스토리 잘 나가다가 엔딩에서 식어버린다는 게 무슨 뜻인지도 알겟고요. 굳이 표현하자면 엔딩이 나와야 할 부분에서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겟다고 바로 책을 덮어버리는 거나 다름 없다고 할까요. 이스9이 이스8보단 스토리 아쉽긴 한데 셀세타 엔딩 보고 오면 동료들 행방이라도 알려주는 이스9이 더 좋은 거 같네요. 그리고 플4 이식이라고 kai를 타이틀에 달아놨는데 딱히 향상된 부분이 어디인지는 모르겟지만 두번 째 마을에서는 프레임이 뚝
[PS4] 몬스터 헌터 월드 (モンスターハンター: ワールド.2018)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8년 6월 22일 |
2018년에 CAPCOM에서 PS4용으로 만든 헌팅 액션 게임. 확장판/외전/온라인판을 제외한 몬스터 헌터 본가 시리즈의 6번째 작품이자 최신작이다. 내용은 바다를 건너 신대륙에 도착한 조사단이 1기부터 시작해 5기에 이르렀는데, 5기 조사단에 속한 주인공(플레이어)가 조사단 거점에서 사냥 및 조사를 진행하면서 신대륙으로 이동해 온 용산룡 ‘조라 마그다라오스’가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액션 RPG게임이지만, 레벨의 개념이 없고 HR로 표기되는 헌터 랭크라는 게 있는데 이건 퀘스트 개방되는 것과 관련이 있을 뿐. 능력치 상승과는 연관이 없다. 헌터 랭크를 올린다고 능력치가 올라가지는 않는다는 말이다. 능력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등 장비에 붙은 스킬로 상승하며, 능력치의 종류가
속이 쓰립니다
By 이터널 프리니티 유니티 | 2017년 12월 13일 |
이정도로 끝나서 다행입니다.적어도 플스를 들고 역삼까지 가야하는 일은 없었습니다.대신 시스템 초기화를 해서 유저 데이타 전부, 세이브를 날려버렸죠.그나마 다행인건 백업을 통해 복구한 데이타가 한 달 전 것인데그 기간 동안 게임을 거의 안해 실제 잃은 플레이타임은 10시간 미만 이라는겁니다.그러나,며칠 전 했던 몬헌 베타 기록이 말소된 것은 속이 좀 쓰리네요.베타 플레이 기록, 퀘스트 클리어 기록을 통해 정식 때 받을 보상을 기대했거든요.속이 쓰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