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대마인에 대한 잡설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12월 24일 |
액션 대마인 만드는 회사는 당시나 지금이나 소위 돈히키(ドン引き)한 그러니까 기분을 잡치게 하는 막장 시츄에이션 범벅이여서 온전하게 게임을 즐기거나 감상할 수 있는 그런 작품을 만드는 곳은 아닙니다. 혹은 그런 인식이 박혀 있는 회사입니다. 과거 문제작이었던 스쿨데이즈의 오버플로우가 애니화등으로 양지 세계에 발을 디뎌도 원화가 고토 준지나 간간히 언급되지 기획자인 메이저즈 누마키치같은 양반은 음지의 인물을 넘어서지 못한걸 감안하면 액션 대마인도 원화가만 살아남고 기획자쪽은 비슷한 행보를 밟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니까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거냐면 DMM에서 돈을 벌어서 이렇게 본격적으로 게임 사업에 투자한 결과로 이렇게 액션 대마인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지만 일본땅 안에서만 놀면 미래가 뻔히 보인다
[폰]액션 대마인 - 서버통합 및 대형이벤트 完
By 파게티짜의 면발은 울지어다. | 2021년 5월 28일 |
글섭에 일섭이 합쳐지고(먼저 있었던 일섭에 합쳐진게 아니라 글섭에 합쳐짐. 대마인들은 세계 어디에도 존재하지!)특급 업데이트를 하면서 드디어 뭔가 대형 이벤트같은 걸 진행한 액션 대마인. 평소에는 하나만 진행하는 이벤트를 무려 3개씩 열었고(;)예고한대로 잉그리드 VS 키라라 세력전(;)을 개최. 3개의 이벤트는 마지막 10회차에 각각 잉그리드 서포터와 에밀리 시몬스 서포터를 하나씩 배포.세력전은 잉그리드나 키라라 중 택일 가능, 해당 세력의 코스튬 하나 선택 가능 외에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뿌려댔는지라상당한 혜자 이벤트였음. 아무튼 이것저것 다 해야하므로 그 동안 키우지 못한 친구들도 열심히 키웠음.정확히 언제인지 모르겠으나 패치로 잃어버렸던 오보로 누나 복장의 광택도 살아돌아옴.
[액션대마인] 전투 시스템 리뷰 & 메인스토리 올클리어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9년 12월 25일 |
대마인 시리즈의 최신작, 액션대마인 두번째 리뷰입니다. 모든 컨텐츠 오픈시켰겠다, 어제의 [신작게임리뷰]보다 시스템을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지요. 먼저 리세마라 결과부터. 리세 5회차때 유키카제 UR무기를 얻어서 빠르게 종료했습니다! 10연 티켓에서 나와주었으면 400돌 절약할 수 있었겠지만...아무튼 얻은게 어디냐 ㅠ 무기 시스템부터 설명하도록 하지요. 5성 리볼버 - 키리시아의 화염 : 슈퍼아머의 적에게 공격력 6%의 특수대미지를 입힌다.(최대 10회 중첩 = 60% 대미지업) 슈퍼아머가 파괴되면 스톡 횟수는 초기화되고, 12초간 스킬대미지가 스톡수x 6% 증가된다. (최대 스킬대미지 60% 증가)
[폰]액션 대마인 - 겨우 밀었네...
By 파게티짜의 면발은 울지어다. | 2021년 2월 16일 |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무기 배포 이벤트.난이도 상급편 겨우 다 밀었습니다. 원래 간편하게 린코 선배로 밀어볼까 했는데린코 선배로는 첫판부터 별 2개 밖에 못 얻었고 섹션2에서는 게임오버를 당했는지라...(;) 결국 이쪽 최강의 전력인 아사기로 겨우겨우 다 밀었네요.(기어이 나로 하여금 아사기를 사용하게 하는가) 아사기를 사용했어도 막판은 서너판 정도 별3을 컴플리트 하지 못했었습니다. 일단 최종보스인 뱀 누나의 HP가 너무 높은데다,슈퍼 아머도 깨질 생각을 안하고,이쪽 대마인이 스킬 사용시 슈퍼 아머로 쌈싸먹으며 반격맞고 너덜너덜;(진짜 스킬 캔슬 좀 넣어주지;) 이러니 저러니해도 늘 하던데로 광진화를 토대로 서포트 공격 다 때려박아 겨우 밀 수 있었군요. 스토리적으로는 키류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