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그 이상을 경험하게 해주는 명불허전 소프트맥스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7월 14일 |
네..할거 없어서 사긴 샀다만 이렇게 어이가 없을줄이야 원 아직 초반...이라서 자세하게 쓰진 않겠는데 이렇게 유저 편의성 말아먹은건 레알 처음인듯 하네요 역시 소프트맥스구나 싶습니다! 과거 국내에서 인기 제일 많은 게임회사 다운 행동인 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뭐 나중에 쓸 생각인데... 그리고 분명히 '한국어'음성, '한글'자막이라고 써있는데 "하아!", "흐앗!", "으악!" 이게 한글 음성인것 같습니다. 외계 음성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레알돋네요. 8개 국어 현지화가 아니라 9개 국어 현지화인듯?
2020. 2. 10.-13. 교토 사진 여행기 5부 - 오타기넨부츠지
By eggry.lab | 2020년 7월 22일 |
2020. 2. 10.-13. 교토 사진 여행기 4부 - 데마치 상점가, 시모가모 신사 아침 식사 중... 눈이 어제 중으로 다 녹아버렸다는 걸 안 이상 갈 곳이 딱히 없게 됐습니다. 사실 눈이 있으면 그냥 늘 갔던 곳 또 가면 되는데 눈은 사라졌고 새로 갈 곳은 생각 나는 게 별로 없고. 후보가 있긴 한데 이제 적어도 서두르진 않아도 되게 됐죠. 밥이나 듬뿍 먹습니다. 야채무침이 나물 스타일이라고 된 게 눈에 띄네요. 안녕 교토 타워. 교토 요도바시. 근대 건축물 느낌 나게 만들어 놨습니다. 이번 여행에 새로 투입된 렌즈이자 가장 많이 쓴 렌즈일 보이그랜더 50mm f2 APO-Lanthar. 조금 더 짧으면 예쁘겠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미친
니콘 Z6 II, Z7 II 발표+니콘의 미래에 대해
By eggry.lab | 2020년 10월 15일 |
니콘이 2세대 미러리스 카메라, Z6 II와 Z7 II를 발표했습니다. 제품사진이나 스펙이 적은 이유는 그쪽으로 개선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한세대만에 형태가 크게 바뀌거나 하진 않지만 버튼이 추가된다거나 그런 거라도 있는데 이번엔 그런 게 전혀 없습니다. 거의 내실 개선 중심이기 때문에, 사실 니콘식으로는 Z6s나 Z7s였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단순 사양표보다는 뭐가 그대로이고 바뀌었나 나열하는 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그대로인 것 - 센서 - 버튼 - 뷰파인더 - 액정 바뀐 것 - 듀얼슬롯(CFe 타입B+SD UHS-II) - 듀얼 EXPEED 6 프로세서 - 연사속도 12->14fps(Z6->Z6 II), 9->10fps(Z7->Z7 II
게이머들은 정말로 크로스플레이를 중시할까?
By 나태니스트 아카이브 | 2018년 4월 12일 |
Matthew Handrahan 2018/04/12 업계의 일반적인 인식과는 달리, 게이머들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중요시하지 않는다는 통계 결과가 나왔다. 2017년 4분기 GameTrack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업계의 유행과 소비자들의 인식 사이에는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년간, PS와 Xbox, PC 유저들이 함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개념은 점점보편화되어 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퍼스트파티 타이틀에 대해서는 콘솔과 PC 사이에서의 크로스 플레이를 핵심적인 가치 중 하나로 취급한 반면, 소니는 PS와 Xbox간의 크로스 플레이에 대해 보수적인 태도를 유지하여 많은 비판을 받았었다. 그러나, GamesIndustry 제공으로 GameTrack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