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슈퍼패미컴1995년 9월 14일호
By 만보(漫報)のBLUE-SIDE | 2012년 7월 16일 |
![더 슈퍼패미컴1995년 9월 14일호](https://img.zoomtrend.com/2012/07/16/b0044740_5003bf499a2ae.jpg)
격주간 더 슈퍼패미컴1995년 9월 14일호일본 / The スーパーファミコン게임 잡지1995년 9월 14일호읽어볼 가치 역시 방구석 정리중에 나온 책자 중 하나입니다. 나름 스퀘어 4대 RPG라는 타이틀에 끌리는 기대였다고 하겠지요.앞서 말한대로 저는 1991년까지 게임이라는 것을 하지도 않다가 선배의 꾀임에 빠져서 슈퍼패미컴을 구입했고 그놈의 <파이널 판타지 4>를 건드리면서 RPG게임에 빠졌습니다. 말 그대로 순식간에 스퀘어 제품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표하면서 나오는대로 족족 구입을 했었던 때라고 하겠습니다.대부분 이런 정보지를 찾아보는 것은 별것 아닌, 신작정보와 공략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끌리는 일러스트 표지를 가지고 나오면 더 에헤헤 하면서 구입을 하게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
게이머즈 2016년 4월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16년 4월 8일 |
![게이머즈 2016년 4월](https://img.zoomtrend.com/2016/04/08/b0053972_5707b54dc73dd.jpg)
NEW GAME = 88 <GAMER'Z TALK> 톰 클랜시의 디비전 = 92 스트리트 파이터 V = 94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UM 온라인 = 96 Layers of Fear = 98 <특집> [연례기획] 창간 16주년 기념 선물대잔치 = 49 [총력취재] PlayStation Arena 2016 = 100 [흥미기획] 배틀본 특별 기획 = 110 [체험기획] Quantum Break Tour Report = 114 [제조기획] MOD라는 이름의 가능성 = 146 [미니기획] 블리자드의 새로운 해결사, 트레이서를 소개합니다 = 154 <신작>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 아레프갈드를 부활시켜라 ~ = 6
게이머즈 2020년 5월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20년 5월 12일 |
<연재코너> 키노피오의 흐름읽기 - Vol. 139 Xbox Series X와 PS5, 같은 점과 다른 점 = 64 GAMER'Z RANKING = 66 PSN 스페셜 = 70 게임업계 뒷이야기 VOL.81 = 128 FF7R, 과연 리메이크의 신기원이 될 수 있을까 줄을 잇는 AAA 게임들의 발매연기 발표 소리로 게임읽기 Vol.80 : '긴장감'이라는 양날의 검 = 130 익숙함과 신선함 왜 패드에 선뜻 손이 가지 않는 것일까 타격감이 주는 피로함 '비움'이 주는 수면 효과일까요? XboxMVP 유정군의 Xbox Monthly News = 132 GameNBook = 134 Vol. 111 핀란드를 게임 강국으로 만든
게이머즈 2009년 1월
By 하트 오브 다크니스 | 2013년 11월 13일 |
![게이머즈 2009년 1월](https://img.zoomtrend.com/2013/11/13/b0053972_5283188372c25.jpg)
<특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I = 50 슈퍼로봇대전 Z 스페셜 디스크 = 58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 56 헤드라인 뉴스 = 60<신작> 스트리트 파이터 IV = 116 헤일로 워즈 = 126 닌자 블레이드 = 122 UFC 2008 UNDISPUTED = 124 크로스 엣지 = 128 팬텀 브레이브 Wii = 130 몽상등롱 = 132 브랜디시 ~ 다크 레브넌트 ~ = 134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 136 반지의 제왕 : 컨퀘스트 = 138 프린세스 메이커 5 포터블 = 139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 140 스펙트럴 포스 제네시스 = 141 피겨스케이팅 : 은반위의 요정 = 142 머리가 좋아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