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15렙을 달성했습니다.
By 지조자의 잿빛낙원 | 2015년 5월 31일 |
![히오스 15렙을 달성했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5/05/31/b0042765_556aa5b636c81.jpg)
오늘 히오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플레이하면서 레벨을 올리고 있는데 10렙을 달성하니 경험치와 골드가 보너스로 주어지는 7일짜리 전투자극제(스팀팩)가 활성화되더군요 (...) 신규 플레이어를 낚기위한 블리자드의 수작이라는걸 알면서도 (?) 경험치 100% + 골드 150%의 유혹이 엄청나긴 한지라 오늘 하루종일 히오스에 불태워서 15렙을 달성했습니다 (...) 지금까지 9명의 영웅을 플레이했는데 그 중에서는... 공력력과 필살기가 강력한 캐리건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주력으로 키우고 있네요. 서포터중에서는 말퓨리온과 티란테를 플레이했는데 티란테의 스킬이 더 좋아보이고요. 반면에... 일리단은 살짝만 건드려도 죽어버리는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해.
By M's meaningless | 2017년 3월 27일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해.](https://img.zoomtrend.com/2017/03/27/c0051060_58d8e6e7eec92.png)
지난 일요일 많은 사람의 예상대로 스타크래프트의 리마스터가 발표되었다. 현세대 OS최적화, 버그 픽스, 편의성 개선, 피시서버 정식 게이트웨이 승격은 이번주에 예정된 패치에 포함된 내용으로 실제 리마스터 만의 변경점은 현 배틀넷 편입 및 4k해상도 지원, 그래픽 및 오디오 리소스의 고퀄리티 리마스터, 다중 언어지원이라고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한국어 번역이 음역 기준이란 것이고, 다른 하나는 스타크래프트2 식의 웨이포인트 적용 여부이다. 최대한 오리지널의 감성을 살리려는 의도 때문인지 몰라도 개인적으로 스타크래프트2 이후에 정착된 번역명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스타크래프트2 3부작 및 정발된 공식소설과 단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의 연결성을 해치는 결
[히어로즈] 즐겜 꿀잼 경기 축전
By 이리저리 떠도는거지 뭐.... | 2016년 7월 13일 |
![[히어로즈] 즐겜 꿀잼 경기 축전](https://img.zoomtrend.com/2016/07/13/e0036325_5785b5fe66ea9.jpg)
개취 가득한 축전이라 선수들이 '으~ 씹덕 냄새'라면서 안받을 듯.여튼 저번 꿀잼 경기https://www.youtube.com/watch?v=fMNRpAzrLfE2세트에서 저 둘이 나왔는데 초갈은 예전에도 나와서 크게 놀라지는 않았지만 설마 저 둘이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음.
하스 잡담 (1)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6년 6월 30일 |
- 확팩에서 유도한 건 크툰을 넣어서 게임 길게 보면서 컨트롤 위주로 굴려 보라는 거였는데, 정작 가장 흥하고 있는 건 술냥흑 명치 3강. 이것만 봐도 그냥 이 게임의 카드 만드는 놈들이 얼마나 생각이 없는지가 그대로 드러난다. 그렇지 않아도 카드 추가 속도가 너무 느려서 한 클래스 당 꼴랑 보이는 덱은 1,2개 수준인 10망 볼륨의 게임인데, 그나마 의도한 방향성으로도 게임이 전혀 흘러가질 않으니 원... 더군다나 피드백까지 느려 터지다못해 기어가는 수준이니 정말이지 갈수록 정 떨어짐. - 이번 확팩 내내 생각하는 건데, 정말 야생의 부름 같은 건 대체 어떤 정신나간 사이코패스가 만들었을까? 진지하게 얼굴 좀 보고 한 대 갈기고 싶다. 사냥꾼이라는 클래스가 구조상 어지간하면 필연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