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가장 짜증나는 몹들...
By 에인샤르 일기 | 2012년 5월 21일 |
현재 나메 디아까지 클리어 기준 일단 만나면 팟 전멸위기가 오는 놈들... 1. 비전강화 아오 시댕! 세군데쯤 깔면 도저히 피할 수가 없다! 운좋게 레이져 반대방향으로 돌면 살지만 하필 중첩방향으로 달렸다면 그대로 끔살 2. 환영술사 순간적으로 타겟팅이 분산되서 진형이 깨짐. 둘러쌓인다고 바로 죽지 않는걸로 봐선 환영 자체는 데미지가 없는거 같음 3. 빙결 맵에 얼음 알갱이가 뿌려지면... 터지기 전에 일단 튀어야.... 지능캐 아닌 이상 냉기저항 없으면 답이 없다... 4. 포격 바닥 스킬류 최강중 하나... 정예 3마리에 일반 한무리 섞이고 집중타 당해봤는데 뭐에 맞는지도 모르고 일단 사망.. 메테오인줄 알았다 ; 그 외 독뿌리는 나무, 사막에서 만나는 날벌레, 알리스타 스
디아2]이 게임이 오랜기간 수명이 유지된 이유.
By 사금파리 | 2018년 1월 29일 |
![디아2]이 게임이 오랜기간 수명이 유지된 이유.](https://img.zoomtrend.com/2018/01/29/c0122547_5a6f2701459c4.png)
디아2는 어떤 면에선 콜렉팅 게임입니다. 후속작인 디아3도 폐지 속에서 금덩이 찾는 게임이긴 하지만, 이 게임을 본격적으로 해보면 디아3의 그건 매우 편하고 빠르고 몇가지 프리셋에 한정된 인스턴트 콜렉팅이란 느낌을 받게 됩니다. 콜렉팅 게임으로서 유져에게 끊임없이 제공하는 동인이 풍부해요. 디아3이 몇가지 프리셋에 해당되는 세트템 중 한가지를 다 맞추게 되면 흥미가 급감해버리는 원인이 그 다음 동인이 되어줘야 할 고대/원시고대 업그레이드 작업이 단순 반복같다는 인상을 주는 것인데, 디아2는 거기에 비하면 단순 반복보다도 훨씬 심각한 난이도를 가짐에도 흥미를 유발하는 요소가 나옵니다. 예시를 위해 스크린샷 찍은 저 메이지플레이트는 마법사들이 매우 선호하는 계열에 속한 갑옷입니다. 힘제가 낮은 라이트
[디아3] 두번째 만랩은....
By twomix's L.I.F.E | 2012년 6월 15일 |
![[디아3] 두번째 만랩은....](https://img.zoomtrend.com/2012/06/15/b0006633_4fd9f6dee3311.jpg)
사람들은 말합니다.. 디아에서 근접캐릭을 키우면 맨붕한다고.. 음핫핫.. 첫만랩 수도사에 이은 바바 만랩찍었습니다.!! 걍 고요한 평화[?????]를 찾은 기념으로.. 는 아니고 어쩌다 보니 첫만랩 수도사로 앵벌하던 시절 수도사템은 안나오고 바바템이 좀 쓸만한게 나와서 그래서 만랩을 찍었습니다. 만랩까지 플레이시간은 50시간 가량 지옥 액트3 아즈모단 가는길에 만랩을 찍었는데.. 현재는 불지옥 액트1 하고 있습니다. 수도사가 메인이니 플레이 하다 맨붕하면 스트레스 해소겸으로 하는데.. 현재 수도사 스펙... 현재 바바 스펙.. 내가봐도 바바가 더 좋아보인다는... 적생이 없다는건 두놈다 같고 경매질은 해본적이 없고. 걍 맨붕을 넘어 고요의 평화를 찾은 한 유저의 스트레스 해소기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