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에서 중시해야 할 8가지 요소
By isao의 IT,게임번역소 | 2019년 10월 5일 |
By seventyfourimages 학생 시절 8개의 Flash 게임을 만들고 총 2,500만 번 이상 플레이된 게임의 광고 수입을 통해 2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둔 테네시 대학의 조교수인 오스틴 헨리 씨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실제 게임 제작에서 중시해야 할 8가지 사항을 소개했습니다.The 8 lessons I learned from releasing 8 video games - Austin Z. Henleyhttp://web.eecs.utk.edu/~azh/blog/8lessons8games.html◆1:다수의 프로덕트를 만들자 가능하면 적은 설계 공수로 다양한 프로토 타입을 작성하는 것은 좋은 연습 거리가 되며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를 발견하는 실마리를 제공할 수도 있다고 헨리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