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4 캠페인+터미널 영상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11월 10일 |
![헤일로4 캠페인+터미널 영상](https://img.zoomtrend.com/2012/11/10/e0107944_509dfc080a981.jpg)
빠른 진행을 위해 쉬움으로 했으나... 뒤로 갈수록 조금씩 죽기 시작[..특히 챕터8은[.. 그래도 나머진 안죽었으니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헠헠.. 프롤로그, 챕터1 - 여명 챕터2 - 레퀴엠 챕터3 - 선조 챕터4 - 인피니티 챕터5 - 재생자 챕터6 - 폐쇄 챕터7 - 컴포저 챕터8 - 한밤중 엔딩 - 에필로그 헤일로4 - 터미널
마이크로소프트 벤쿠버 게임 스튜디오 프로젝트 취소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7월 26일 |
![마이크로소프트 벤쿠버 게임 스튜디오 프로젝트 취소](https://img.zoomtrend.com/2012/07/26/e0107944_5010adf2adb7b.jpg)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션과, 프로젝트 콜롬비아라 칭해진 아마 코어 유저용 키넥트 슈터 게임의 개발은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플라이트는 더 이상의 지원은 없지만 계속 무료로 배포 하긴 한다고.. 처음엔 스튜디오 폐쇄라고 기사가 떳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측에서는 폐쇄는 아니라고 합니다...만 폐쇄 수준인듯 하네요. 마소가 게임회사 다 말아먹다가 갑자기 좀 다시 자회사 좀 만든다 싶더니..(그나마 최근인게 트위스트픽셀)다시 걍 또 뭉게는군요 왜 이러는지 이해가 안되는... 비지니스 상 더 효과적인걸 선택 한다곤 말 하는데 흠흠..
듀나미스 15 - 요즘 시대에는 죄악
By mymerrymaybe | 2012년 5월 18일 |
클리어한지는 좀...이 아니라 1년 넘었지만 기억에 남는 부분만 간단하게 슥슥 당시 체험판에서 네타바레 당해서 본편 할맛이 사라졌다는 글이 많았지만 눈치빠른 사람들이라면 PV만 봐도 대략적인 구성을 눈치챌수 있었을듯. 제 얘기입니다만. 덕후도 아닌데 덕력만 높아가지고 PV만 보고서 대략적인 구성을 파악할수 있었습니다. 뭐 PV 네타바레는 딱히 대단한것도 아니긴 합니다만, 좀 노골적이었지요. 올클리어가 아니라 보자마자 파악할수 있을 정도면 참... 진짜 문제는 노골적인 PV 네타바레를 한 주제에 딱 절반이며 50%의 분량이 매우매우 쓸데없는 프롤로그로 이루어져 있다는것. 5명의 주인공-시점중 2개는 매우매우 지루하고 쓸데없으며 잉여스러운 일상과 떡밥으로 구성되있습니다. 처음 할때 웬지 지루하다 생각했
[헤일로]UNSC 인피니티의 함급 공개.
By 김구농의 강철의 가마솥 | 2017년 11월 16일 |
![[헤일로]UNSC 인피니티의 함급 공개.](https://img.zoomtrend.com/2017/11/16/d0045194_5a0d9b0d59476.png)
최근 헤일로에 등장하는 함선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헤일로 : 워플릿이 출시되어그동안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사실을 속 시원하게 밝혀주었습니다.바로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UNSC 인피니티의 함급에 관한 정보였지요.그동안엔 순양전함이다..전함이다...뭐 이런 이야기들이 무성했지만...UNSC 인피니티급 초우주모함(Supercarrier)원래 UNSC가 자랑하는 최고 등급의 주력함이 초우주모함이라는걸 생각해보면 이치에 맞는 것 같습니다.코버넌트 전쟁 당시 UNSC가 보유한 최강의 주력함이었던 포에니급 초우주모함.하지만 인피니티 앞에선 귀요미로 변신[...]아무튼간에 확실히 정리도 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함급이라서 무척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