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원문 보기 →랜턴과 아오의 차이점
랜턴 -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우레카, 아오)를 위해서라면 인간이고 스카브 코랄이고 방해한다면 얄짤없어! 아오 - 인류를 지키기위해서라던지, 내 자신을 위해서 다른 누군가가 희생해야한다면 내 자신을 희생하겠어 --------------------------- 즉 교향시편에선 랜턴이 에우레카를 목숨걸고 되찾으러 오는것을 보고 스카브코랄이 일방적으로 공존의 가능성을 봤다면 이번에는 인간쪽(아오)가 스카브코랄과의 공존의 가능성을 연게 다른점이라고 해야할까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