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曰.][워썬더] 서...성공했다.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9년 8월 31일 |
曰. 이걸 성공하네... ... 2번 실패하고 10연속 승리. ㅓㅜㅑ...
배썬더 신항로를 개척하는가?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6년 8월 12일 |
가이진의 워 썬더와 워게이밍의 게임들은 여러모로 장르가 겹치고 있습니다. 육해공의 마지막을 해전으로 선택한것도 그렇죠. 워게이밍의 월오쉽은 소재만 본다면 2차 대전시기의 전함나오고 항모나오는 네아비필드 이후의 흔한 해전게임입니다. 해전의 문제점은 네필처럼 게임성을 위해 고증을 포기하지 않는 이상 플레이 타임이 너무 길다는 점입니다. 워쉽도 이 점 때문에 전함의 사거리를 20km 내외로 강제했음에도 무승부로 불만이 많았었죠. 결국 가이진은 속도감을 내기 위해 과감히 대형함들을 포기하고 소형함들을 선택했습니다. 아에 워쉽과 차별성을 분명히 두면서 다른 해전게임들과도 선을 긋는 신항로 개척에 들어섰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우려스러운건 해전은 밀리터리 계열중에서도 마이너였고 그나마 인지도
[워썬더] 항모에 착함을 해보았다
By Luftwaffe's No.7 Hanger | 2015년 8월 12일 |
모두 랜딩기어가 박살난것 같다구요? 네 맞습니다!왜 이리 착륙을 못하냐구요? 그렇다면 당신은 항모착함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것 입니다!! 항모 착함은 잘 계산된 추락 이라고 했습니다!!! 맞습니다. 저 항모는 폭격기가 착륙할만한 곳이 아니라 충격은 렌딩기어로 흡수해 날려버린후,동체만은 살리겠다는 제 마음이 깃들어있는 착... 은 원래 착륙할때 랜딩기어 하나씩날려먹네요.아니 왜 대체 제대로 착륙해도 랜딩기어가 날아가는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