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번역] 일주일간의 노맨즈 스카이 경험에 대해 논의해보자!
By 번역 및 만화 | 2016년 8월 24일 |
lomus 내 아내가 지켜보더니 화면의 NPC를 가리키면서 "이게 어떻게 행성을 '발견'하는거야? 저기 이미 누가 있잖아. 그럼 발견이 아닌거 아냐?"라고 말하더라. 말 되네. lomus/ homers6342 아메리카 대륙이라 그런거라고 말해주지 그래 AusRam 그래픽도 좋고 세계를 모험하는 듯한 느낌이 좋아...그치만 30시간정도 플레이하니까, 모든것들이 단조롭고 반복적이야...환상적인 세계를 만들어낸건 잘 했다고 생각하지만 게임플레이면에서는 다양성이 부족해...NPC와의 대화랑 반복적인 퍼즐-반복적이고 딱히 할 가치도 없는 -, 그리고 배들은 다 내꺼랑 비슷해보이고. 건물들 업그레이드하고, 반복적으로 자원 모으고...그냥 반복적이야. Electron Vapor 찾으면 달라지려나? 별
[칸코레] 자원의 순환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3월 10일 |
![[칸코레] 자원의 순환](https://img.zoomtrend.com/2015/03/10/a0056931_54feedb284c89.jpg)
고속수복재를 제외한 다른 자원들이 자연한계치 이상 쌓이는 것을 두고 볼 수 없는 성격인지라 틈만 나면(?) 저 자원들을 어떻게든 소비하려고 애를 쓰게 됩니다 다른 자원은 그나마 잘 소진되는데 제일 안 나가는 자원이 강재- 나름 쓴다고 쓰지만 회복되는 속도가 다른 자원의 몇 배는 되는 거 같아 조금만 지나도 원상복귀(...) 요새는 탄약과 보크사이트 재고를 봐서 여유가 있는 쪽에 맞춰 주포 레시피나 전탐 레시피를 계속 돌리고 대형함 건조도 1일 1회는 기본으로 쏴주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같이 제한치 한계에 걸려 꼴깍거리는게 현실입니다 ...뭐 워낙에 잘 들어오다보니 어느 정도 한계치에 오버되더라도 그러려니합니다만(...) 보크사이트(480)를 제외한 다른 자
이게 드디어 발매되었구나
By 엠의 제2 블로그 | 2015년 5월 17일 |
![이게 드디어 발매되었구나](https://img.zoomtrend.com/2015/05/17/b0291329_555897c54155a.jpg)
이잌ㅋㅋㅋㅋㅋ 어떻게 몰래 사는법 없나.. 대놓고 사기 좀 그렇다!! 역시 현실과 넷은 완벽하게 나눠야 하는건가... p.s. 토미타케 근육 어쩔
[데레스테] 라이브 퍼레이드 종료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7년 6월 8일 |
![[데레스테] 라이브 퍼레이드 종료](https://img.zoomtrend.com/2017/06/08/a0056931_59391b8c7a3cf.jpg)
적절한 포인트, 적절한 관객수 보상을 얻었으므로 이 참에 이벤트를 종료합니다 남은 시간 동안 달려봤자 드링크를 소모하지 않는 이상 큰 성과가 없기 때문에... 주얼은 모두 회수했으니 기본 목표는 달성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스코어를 갱신하지 못한 것이 좀 아쉽군요- 향후 이벤트 성적을 위해서라도 스킬작에 집중을 해야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