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초보를 위한 팁 총정리!
By 탑 리뷰 | 2016년 11월 13일 |
![애드센스 초보를 위한 팁 총정리!](https://img.zoomtrend.com/2016/11/13/b0354133_5827fcc2b4616.jpg)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그에 광고를 부착하고, 블로그 방문자들이 광고를 클릭하면 블로거에게 광고 수익의 일부가 지급되는 형태의 프로그램인데요. 요즘은 블로그에 애드센스나 기타 수익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애드센스 시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필수 팁들을 정리한 글을 링크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제목 클릭하셔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 1. 애드센스 초보가 주의해야 할 부정 클릭과 무효 클릭 / 수익 다양화하기 애드센스는 그냥 신청만 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기준에 맞게 블로그를 잘 정비하여 애드센스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사소한 실수로 계정 정지를 당하게 되면 무척 애석한 일이죠. 그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 초보가 주의해야
XBOX ONE, MS가 꾸는 꿈이 아쉬운 이유
By 나르사스의 취미 무쌍 | 2013년 5월 23일 |
결국 요점만 추리자면 그동안 Xbox를 사랑해준 유저가 전혀 보이지 않는 꿈인지라 안타까움.뭐 방향성 자체는 아주 잘 받았지만요.
[경고&에러 대응]RenderTexture color surface (284x131) was not cleared/discarded.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일 |
임시 방편이라고 생각되지만... Edit -> Graphic Emulation -> No Emulation
[경고&에러 대응] 'UnityEngine.Transform.RotateAround(UnityEngine.Vector3, float)'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7월 30일 |
this.transform.RotateAround(Vector3.up,Time.deltaTime * 0.2f); -> this.transform.Rotate(Vector3.up,Time.deltaTime * 0.2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