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디비전]파밍 종료
By 42, 삶과 우주 그리고 모든것에 대한 답 | 2016년 3월 28일 |
![[더 디비전]파밍 종료](https://img.zoomtrend.com/2016/03/28/b0352575_56f892b297731.png)
플탐이 114시간이라니... 더 웃긴건 말이죠 이게 어제자 스샷이라는겁니다. 지금은 플탐이 120시간을 채웠어옄ㅋㅋㅋㅋ 정말 간만에 폐인처럼 게임을 한것같습니다. 360시절 gta 온라인이 처음 나왔을때 한달 내내 했던 이후로는 처음인듯 싶네요 저보다 훨씬 스텟이 높은 사람도 많지만 지금 높아도 확장팩이 나오면 그냥 무용지물이라 이쯤에서 파밍을 멈췄습니다. 생명력이 좀 낮긴 하지만 이 정도면 매우 어려움 난이도는 그럭저럭 수월하고 돌게 다크존 3,4는 무난하고 5,6존은 스릴감 넘치는 수준이라 적당한듯 싶습니다 무기는 31렙제 백터 나쁘지 않게 띄워서 잘 쓰고 있고 보조무기로 저격소총을 사용하는데 특급 m1a를 못얻은게 아쉽네요 파밍을 종료했다고는 해도 일일 미션이나 간간히 다크존
카발2
By 기억저장고 | 2012년 11월 15일 |
![카발2](https://img.zoomtrend.com/2012/11/15/e0119527_50a4593060209.jpg)
카발2가 2012년 11월 14일부터 OBT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근 블소에 실망한 것도 있고 심심한 차에 접속을 해 보았다. 클라이언트 설치 용량만 20기가! 6개의 클래스가 있고 각 클래스마다 성별이 정해져 있다. 워리어, 포스 실더, 포스 블레이더는 남자. 나머지는 여자다. 탱커에 해당하는 포스 실더는 남캐 전용 힐러에 해당하는 프리스트는 여캐 전용이다. 1.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블소, 아이온 등의 커스터마이징보단 못하지만 나름대로 잘 세분화 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식이다> 2. 그래픽 크라이엔진 3을 사용해서 화제가 된 그래픽은 어느 정도 합격선이다. 역시 최근의 블소-테라 등에 비하면 떨어지는 그래픽이나 블소의 무거운 그래픽이 얼마나 부담을 주는
듀얼쇼크4 이것저것
By Deep Dark Fantasia | 2016년 2월 29일 |
![듀얼쇼크4 이것저것](https://img.zoomtrend.com/2016/02/29/b0239689_56d314047a740.jpg)
패드는 언제나 그 게임기에 맞춰서 최적화 되었다는 사실을 언제나 숙지는 해도 여러 군데에서 듀얼쇼크4랑 엑원패드랑 비교하면서 어느쪽이 더 낫냐를 논해도 그건 자기가 어떤 게임기를 주력으로 쓰나에 따라서 아무래도 의견이 갈리기 마련이지. 나는 플스를 주력으로 쓰는 편이라 아무래도 엑박패드보다는 듀얼쇼크를 건드릴 일이 더 많아서 그 구리다고 욕먹는 듀얼쇼크3도 그냥저냥 지금까지 아주 잘 써왔단말이지. 그건 플포때 와도 그대로. 골수 플스충이 그렇지 뭐. 듀얼쇼크4가 3때 비교해서 많이 발전했다, 그립감이 좋아졌다, 스틱이 좀더 섬세해졌다, 트리거가 좋다... PC에서도 쓸 수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 써보니 뭐 그냥 별 기대도 안하는게 더 낫게다는 결론이 나와서 그냥 플포에서만 사용하고 있음. 호환성
하멜른의 <재봉> 의혹을 푼다! - 로그 호라이즌
By 에뎀의 여우포목점 | 2013년 12월 16일 |
![하멜른의 <재봉> 의혹을 푼다! - 로그 호라이즌](https://img.zoomtrend.com/2013/12/16/c0006499_52ae7c1708444.jpg)
가족 같은 길드에서 무급 인턴으로 근면하게 일하고 있는 소녀들☞ 애니메이션 8화 《로그 호라이즌》 애니메이션은 초반의 가장 큰 클라이맥스인 <원탁회의> 결성을 넘어가고 한창 물이 오르고 있는 와중인데요. 몇 주 전에 방영된 8화에서 잠깐 논란이 되었던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위의 장면이죠. 애니메이션만 보던 사람들은 당시 뭐가 문제인지 몰랐지만 원작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은 투덜투덜거렸었죠. 그리고 10화가 방영된 지금, 우리의 능구렁이 안경 선생 시로에가 레시피의 비밀을 톡톡 털어놓아버렸으니 원작 소설을 본 사람도, 애니메이션만 따라가던 사람도 이제 뭐가 문제인지 다 알게 됐습니다. '맛이 나는 요리'로 대표되는, 「엘더 테일」에 존재하지 않는 아이템을 만드는 방법의 요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