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쉬드] 13일 패치에 대한 단상
By Secret Space | 2013년 9월 13일 |
![[언리쉬드] 13일 패치에 대한 단상](https://img.zoomtrend.com/2013/09/13/a0087639_523254aa79e7f.png)
- 신규 메인 퀘스트, 신규 맵 추가 - 이시카베 유우키의 스킨 '밥먹고 하세요'가 추가됩니다. - 메르키온 파트의 공통 패시브 스킬 '바람처럼 살고 지다'가 변경됩니다. [기존]적을 평타로 공격할 때 마다, '질풍' 수치가 쌓입니다. 이 수치만큼 치명타가 1%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변경후]적을 평타로 공격할 때 마다, '질풍' 수치가 쌓입니다. - 라.라라의 스킬 '너만을 위한 목소리'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아군 대상 1인에게 '심안'을 겁니다. 다음 평타공격은 반드시 치명타가 됩니다. [변경후]아군 대상 1인에게 2턴간 유지되는 '심안'을 겁니다. 치명타율이 100%로 고정됩니다. - 첼시스의 스킬 '함께 낮잠..을..쿨쿨.'이 변경됩니다. [기존]적 1인에게 '수면'을
언리쉬드의 엔드 컨텐츠는 레이드라고 보는 사람 입장에서 어이가 없는 게
By G O O D L O G O U T M Y L I F E | 2013년 9월 9일 |
이러한 말을 하는 근본적인 원인은 개발자 긱스님이 '확률놀음인 가챠시스템 짜증나서 언리쉬드 만들었다' 는 거에 있다는걸 먼저 이야기드리고, [이런 이야기 안 했으면 애초에 징징거리지도 않았어] 현 시점에서 언리쉬드에 레이드 이상의 엔드 컨텐츠가 앞으로 추가될 것 같진 않아보이고 그러한 이유로 과금 유저가 레이드에서 무과금 유저보다 질적인 보상의 차이를 요구하는 건 당연한 거라고 봅니다. 아니 그리고, 솔직히 레이드 카드나 DLC 카드나 성능 차이 별로 안난다고들 하는데 이건 말이 안돼요. 지금 언리쉬드의 레이드 시스템은 짧은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딜을 반복적으로 때려박을 수 있느냐로 파워밸런스가 결정되는데, 현재 나온 DLC 카드들은 이거랑은 전혀 안 맞는 카드들임. 당장 포로리즈만 해도
언리쉬드 그리폰잡은 파티
By 잠들지 않는 밤의 노랫소리 | 2013년 9월 28일 |
상황 -1. 그리폰 0턴 스킬 사용2. 그리폰 ATK 하향 상태곧 다가올 미래 - 1과 2의 중간쯤 되는 난이도로 소폭 상향예정 고로 앞으로 이거 안될 수 도 있음 레브 13렙 체3000 AP1 나머지 올 공 상태 1라인 유우키만렙 루렌만렙 서폿2라인 모비아 마사냥 어시만렙 민들레20렙 루미10렙 미유뮹 뮤우냥 그리고 무엇보다스킬사용을 자제하는 착한 그리폰진지하니 궁서체 공략법1. 유우키 평타- 그리폰 반격으로 마사냥 사망했으면 리트라이 추천2. 마사냥 3턴실명 루미 4턴봉인 마사냥 사망3. 유우키 평4. 유우키 평 민들레- 중요한건 그리폰이 실명,마사냥 풀리고 유우키랑 1:1을 붙기 시작했을때최대한 유우키의 피를 깎으면서, 스턴은 안걸리는 오묘한 체력때 민들레 발동하게 만들어야함몇번 리트라이
이렇게 해도 괜찮은건가 모르겠는데
By 관리 안되네... | 2013년 10월 10일 |
![이렇게 해도 괜찮은건가 모르겠는데](https://img.zoomtrend.com/2013/10/10/d0052263_52556f4ae0e92.png)
하도 요즘 할게 없어 심심하다보니 가상 운영체제로 돌릴수 있나 뒤져봤는데.. OpenGL을 통한 VMplayer를 통해서 운영체제 자체는 쾌적하게 실행이 가능 다만 vm용으로 미리 만들어논 가상 OS용 파일은 커펌되어 있길래 언리쉬드 실행이 불가능. 그래서 SuperSU로 정펌상태로 돌려놓고 언리쉬드를 설치하니 실행이 가능하네요 게임 플레이도 그럭저럭 할만하네요 다만 휠이 지원이 안되서 일일이 드래그 해야된다는 사소한 불편한거 빼곤 이래도 되는건가 아 다중으로 하면 한쪽은 무조건 끊김 드디어 먹은 루렌 후.. 이제 15만 찍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