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별 래더 꿀잼인거 보소 ㅋㅋㅋㅋ
By 조누 블로그 | 2016년 11월 29일 |
![종족별 래더 꿀잼인거 보소 ㅋㅋㅋㅋ](https://img.zoomtrend.com/2016/11/29/c0133955_583d495ba203a.jpg)
종족별 래더가 등장해서 테란으로 다이아인데 타 종족으로 했는데 다이아 수준의 상대랑 걸리면 필패하자나여 그래서 생긴게 종족별 래더 ㅋㅋㅋ 타 종족으로 하면 다시 래더를 측정해줌 ㅋㅋㅋ 저그는 최소 골드 수준은 될줄 알았는데 주종인 테란은 다이아 저그는 실버 플토는 브론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통수
By Lair of the xian | 2013년 3월 26일 |
어떤 특정 언론의 특정 보도 에서 아래와 같은 말이 나왔습니다. -------------------------------------------------------------------------------------- 방송사엔 20억 협회엔 3억…프로리그 '찬밥' 전락(소제목 중) 하지만 스타2 마케팅 자금을 앞세운 블리자드의 공세에 온게임넷은 스스로 주관방송사로의 길을 택할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의 경우 개인리그 주최권 포기를 전제로 블리자드 측에 수십억원의 비용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블리자드가 이를 수용해 연간 20억원에 달하는 비용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블리자드의 리그 구조 개편을 위한 자금 지원 계획에 한국e스포츠협회는 배제돼 있다는 점이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클리어(스포 O)
By M's meaningless | 2015년 11월 12일 |
이 포스팅은 게임 스토리 상 중요한 내용을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면 패스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2 삼부작의 마지막 편인 공허의 유산을 어제 클리어했습니다. 난이도는 보통 난이도로 진행하였고 일부 미션은 업적수집을 위해 반복 플레이 하였습니다. 프롤로그는 선 공개시 완료하여서 본편과 에필로그만 진행하였고 총 플레이 시간은 약 17시간 내외로 생각 됩니다. 전반적인 난이도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자유의 날개보단 쉽고 군단의 심장보단 어려운 느낌입니다. (보통 난이도 기준) 특징으로는 전작들에서 한번 선택하면 바꿀 수 없던 기술개발이나 유닛트리가 매 미션 시작전에 변경가능해진 대신 2개의 옵션(자날의 유닛업글은 한정된 자원으로 전체업글 중 선택)
아바투르에게 물어봅시다.
By [곧 폐업할] 창고 | 2013년 4월 11일 |
![아바투르에게 물어봅시다.](https://img.zoomtrend.com/2013/04/11/a0014909_51660e1fdca09.png)
이런게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에서 진화담당자인 아바투르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질 수 있습니다. 제가 물어본건 이거. 아이작 클라크와 더불어 매우 두려워하는 존재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