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PSP용 fate extra CCC 1회차 캐스터 엔딩을 봤습니다~!
By ProjectC 리뷰혼! ver.이글루 | 2013년 4월 16일 |
![[토크]PSP용 fate extra CCC 1회차 캐스터 엔딩을 봤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3/04/16/b0027300_516c006a09dc4.jpg)
PSP용 fate extra CCC를 클리어했습니다.이 얼마만에 제대로 게임을 엔딩까지 본 것인가...하는 감회와 함께 새벽을 지샐 정도로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던 게임이 되버렸네요. 기존에 나왔던 페이트 엑스트라의 연장선, 혹은 평행세계라 할수 있는 내용으로, 기존과 별개의 내용이 아니라 그 중간 과정에서 다른 세계로 빠지며, 다시 돌아가기 위한 주인공과 서번트의 분투기의 내용이었습니다.뭐랄까...내용 자체는 그야말로 세계를 구한다, 라는 짐을 짊어지는 주인공이지만, 그에 맞서는 주인공의 정의로운 마음이 기존 페이트 시리즈의 에미야 시로라는 정의 바보와는 사뭇 다르면서 꽤 납득이 가는 주인공이라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각본은 무려 나스 기노코. 어쩐지 극중 보면서 상당히 암울한 전개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칼리굴라 1화
By 죽은 생선 눈깔 일광부족 셔틀런 얼음집지기가 있는 곳 | 2018년 4월 15일 |
![칼리굴라 1화](https://img.zoomtrend.com/2018/04/15/c0059217_5ad2b5194e672.png)
애니메 현장에서 못 만나서 라디오 시작했더니 결국 만나게 되었네(성우드립)...? 보컬로이드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PSP 게임이 원작인 칼리굴라. 이 작품도 막이 올랐습니다...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완전 오리지널 작품인 줄 알고 있었을 정도로 원작의 존재감이 없다시피 했던 작품인데요... 첫인상은 안개 속에 갇힌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런 류의 작품으로는 지극히 정석적인,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들어서는 도입부 이야기였습니다만 각 상황들이 중구난방으로 엮인 모양새로 도무지 영문을 모르겠더군요...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흐름을 타게 되면 제대로 보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이런 시작이라면 본궤도로 들어서고 나서도 내용 이
[페그오][일그오] 사쿠라 파이브, 킹프로테아 등장! (타천의 우리 파이널보스)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9년 2월 21일 |
![[페그오][일그오] 사쿠라 파이브, 킹프로테아 등장! (타천의 우리 파이널보스)](https://img.zoomtrend.com/2019/02/21/e0072700_5c6e5f8cc5d53.png)
복각판 페이트 엑스트라 CCC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고난이도 퀘스트, 타천의 우리. 그 마지막 보스는 사쿠라 파이브의 일원인 킹프로테아였습니다!! 음...하지만 크기도 크기이니만큼 가챠로는 안 나올 것 같은 느낌. 아무튼 이로써 세 명의 사쿠라 파이브가 구현되었네요. 나머지 캐릭도 등장하여 CCC의 완벽한 구현을 이루어 낼 것인지~~
토귀전 영상
By FENRIR FAR EAST BRANCH | 2013년 3월 31일 |
![토귀전 영상](https://img.zoomtrend.com/2013/03/31/d0053885_5156bdbbf001a.jpg)
제작자가 제작자이니만큼 무쌍 요소가 들어가 있으리라 예상했으나,놀랍게도 지금까지 발표된 몬스터 헌터류 게임 가운데 가장 몬헌스럽다.현재로서는 몬스터헌터를 기반으로 스킨만 고대 일본풍으로 바꿨다고 해도 믿을 정도. 영상만 봐서는 판단하기 어렵고 직접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유저 인터페이스와 게임 플레이는 몬헌을 빼다박았고미션 제한 시간도 60분으로 설정되어 있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비슷하다. 그 이외에도 좋은 요소는 여기저기서 다양하게 쓸어 담아온 느낌이다. 갓이터의 개성적인 동료 NPC와 함께하는 솔로플레이 (+VITA/PSP 멀티)소울 새크리파이스의 심안 + 맵 상에서 체력회복/강화 시스템그리고 '미타마'시스템에서 요즘 흥하는 카드 수집이 보이는 것은 눈의 착각일까? 일본 내수 시장에서는 소울 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