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ay] 톰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 랜드 (Ghost Recon Wildlands) 후기 (스포없음)
By 완전 주관적인 나의 세계 | 2017년 5월 15일 |
고스트리콘을 발매일에 사서 어제 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게임하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2달 정도 걸렸네요. 게임은 볼리비아를 배경으로 산타 블랑카라는 마약 카르텔 조직을 섬멸하는 내용입니다.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다운 모습을 보이는 게임입니다. TPS로 스킬이 있고 다양한 총기류가 있고코옵 멀티플레이에 특화된 부분이 몇가지가 있습니다.싱글로 진행시에 3명의 AI 대원들과 함께 다니며어느정도 작전 명령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로 하게되면 3명의 AI는 없어지고 다른 유저와 하게 되는데다른 유저에게 빠른 이동도 가능하고죽었을 경우 살려줄수도 있고같이 전략을 짜서 진행하는 재미가 괜찮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시간이 없어서 대부분 싱글 플레이로 엔딩을 봤지만마음맞는 친구들과 같이 멀티하기에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W.o.WS] 일본 구축함의 시대 마지막 날?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11월 30일 |
내일 0.5.15. 업데이트가 실장됩니다 이미 예고된대로 일본 구축함 신규 트리가 정규 게임에 들어오게 되는데... 많은 이들이 2차 구축함 트리 이야기가 나올 때부터 우려했던 대대적인 너프가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2차 구축함 트리가 추가되면서 그동안 뭔가 시간대가 뒤죽박죽이었던 일본 구축함들은 거의 자기 자리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런 기형적인 테크트리가 된 원인은 탑재된 무장의 화력 차이가 극명했기 때문인데 이걸 역사적인 순서대로 옮기려다보니 이번에는 반대로 화력의 밸런스가 걱정되는 중입니다 역사적으로도 과무장이었던 후부키의 성능을 얼마나 대대적으로 너프를 시킬지 사실 감도 안 오는 상태- 그리고 지금도 플레처에 비해 절망적으로 무기력한 카게로가 8티어로
[칸코레] 귀국자녀 겟!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3년 10월 25일 |
이게 얼마만의 득녀(?)인가(...) 2-2 보스에게 경항모 대파되고 전함 중파되고 운수가 안 좋았나 싶었는데 공고가 뙇하고 떨어져서 만사 OK- 건조는 진짜 개뿔도 안 나오는데 간간히 드랍이 살려주는군요 ㅠ.ㅜ 이제 4함대 개방도 조금씩 가능성이 보이는건...가? 히에이와 하루나, 특히 하루나가 잘 안나온다고 들었는데 말이죠... 공고가 나온 시점에 기리시마가 개장- 다 좋은데 레벨 차이가 너무 크구먼요 -ㅁ-;;
[NFS]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 소감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3년 12월 1일 |
안녕하세요? 이번에 출시된 Need for Speed 시리즈의 최신작 Rivals에요. 제작사는 <Hot Pursuit(3대째)>와 <Most Wanted(2대째)>를 제작한 Criterion Games고 엔진은 Frostbite 계열이라고 하네요. (원래 이런쪽은 거의 문외한인데... 아무튼 그렇다고 해요.) 제작사를 보고 대략 짐작은 했지만, 인터페이스 등이 철저히 콘솔 느낌으로 만들어져있어요. 게임은 PC로만 하는 저로서는 Need for Speed 시리즈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모으는 이유가 PC 플랫폼에서 시작된 시리즈라는 부분이 큰데, 역시 시장 여건상 리드 플렛폼이 컨솔로 이동한 현 상황에 대해서 섭섭해도 현실이 그러니 어쩔 수 없겠죠. 그리고 그 영향인지,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