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에러 대응]RenderTexture color surface (284x131) was not cleared/discarded.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일 |
임시 방편이라고 생각되지만... Edit -> Graphic Emulation -> No Emulation
[경고&에러 대응] 'UnityEngine.Transform.RotateAround(UnityEngine.Vector3, float)'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7월 30일 |
this.transform.RotateAround(Vector3.up,Time.deltaTime * 0.2f); -> this.transform.Rotate(Vector3.up,Time.deltaTime * 0.2f);
sublime text 3와 Unity3D 연동하기 - 프로젝트 셋팅편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8년 5월 10일 |
이건 매번 프로젝트 새로 시작할 때마다 세팅해줘야 하는 겁니다. 일단 본인이 만든 Unity3D 프로젝트 파일이 있다는 전제 하에 1. Sublime Text를 켜고 상단 메뉴에서 File->Select Folder 2. 탐색기 열리면 현재 자신이 작성중인 유니티 프로젝트 폴더를 선택합니다 3. 다음, Sublime Text 상단 메뉴에서 Project->Save Project As... 선택해서 Sublime Text용 프로젝트 파일을 따로 저장합니다. 4. 좌측 네비게이터에 "프로젝트 파일명 + sublime-project"란 항목이 뜰 겁니다. 그걸 더블클릭해서 여세요 5. 대강 이런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겁니다. { "folder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