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개발 비화 + 카카오는 코로나19에 뭘 하고 있을까
By 자그니 블로그 :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 2020년 11월 24일 |
"그런 초조함을 느꼈던 것은, 돌이켜보면 9년전, 메신저 서비스로 라인을 출시한 것과 관계 있습니다. 2011년, 새로운 앱을 만들려고 검토하던 때, 동일본 대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연락이 닿지 않아 불안해하는 사람이 많은 것을 보고, "이럴수록 소중한 사람과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면서 "왜 우리는 메신저 서비스를 먼저 만들어 두지 않았지? "라고 분한 생각을 가슴에 품고, 급하게 모두 주말에도 쉬지 않고 개발해 출시한 것이 LINE입니다. 빠르게 9년이 지나 2020년, LINE은 10년째를 맞이했습니다. 현재 LINE 일본 국내 이용자는 8,400 만명으로, 사회 인프라라고 표현될 정도로 크게 성장했습니다. 2011년의 분한 마
수원형 긴급 재난지원금 수원시 소상공인 100만!
By Der Sinn des Lebens | 2021년 3월 15일 |
코로나19 위기단계 ‘관심’으로 하향 조정
By 대전광역시 공식블로그 | 2024년 4월 22일 |
[음양사] 음양사 플레이 중입니다.
By 夢醉風韻 | 2017년 8월 18일 |
같은 중국산 게임인 음양사입니다. 소녀전선처럼 개발은 중국에서, 보이스는 일본이 맡은 기묘한 구조의 게임이죠.아예 일본풍의 게임인 만큼, 이런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건드려보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카카오 퍼블리싱이라도 말이죠. 초기 투자는 33000패키지하고 11000원 월정액 빼곤 지르지 않았는데, 무엇보다 이젠 그냥 초기 투자만 해놓고 맘놓고 한다는게 예전 다른 게임들이랑 다르네요.게임 자체는 재미있는 편입니다. 제가 전 포스팅중 칼럼에서 말했던 [성장의 완충지대]를 소녀전선만큼은 아니지만 구현하고 있기도 하구요. 아니, 여기 올렸던 칼럼이 아니던가? 어쨌든.다만 딜러는 4성,5성 빨을 엄청 탑니다. 그놈의 고획조... 본격적인 리뷰는 다음부터 한번 해보려고합니다. 그나저나.. 어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