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에서 밥값하는 전설/세트 아이템들
By 폐옥(廢屋) 럴러글쓰 | 2012년 6월 4일 |
![디아3에서 밥값하는 전설/세트 아이템들](https://img.zoomtrend.com/2012/06/04/d0041928_4fcbbad4d075e.jpg)
어째 오덕 위키 양식이다 하면 정답입니다. 오늘 멘탈 붕괴를 겪고 그쪽에서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그런 미친 짓을 하게 된 건... 액트 1 한번 돌면서 몇십분 간격으로 전설템 2개를 먹었는데 어디 써먹을데도 없는 쓰레기였거든요 ^^ 심지어 도검은 기사단원한테 쥐어줬더니 피통 7.6만이 5.3만으로 변하는 참사가 일어나 진짜 쓸데가 없습니다. 결국 룩딸 한번 쳐봤습니다. 하지만 뭐하나요 유저가 모일 수 있는 로비도 없는데 (...) 개인적으로는 칼데움을 구현해서 자유 시점으로 유저들끼리 모일 수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오그리마 처럼요. 그리고 확장팩에선 대장장이한테 룩변 기능좀 넣고...이렇게 적고 보니 기획 단계에선 승인됬지만 확장팩에 넣으려고 빼둔것 같습니다?
사람이 긍정적으로 살아야겠죠? ㅇㅇ
By 본격 화려한불곰의 세상사는 이야기. | 2012년 5월 20일 |
![사람이 긍정적으로 살아야겠죠? ㅇㅇ](https://img.zoomtrend.com/2012/05/20/e0021949_4fb89f40e1783.jpg)
아침부터 열심히 게임했으니 이제 한번 쉬라고 점검까지 해주는 블리자드. 참 착하게도 쉴때 푹 쉬라고 점검 완료 시간도 안적어 놓는 센스. 백섭은 서비스-☆ ... 는 무슨!!!!! 나는 지금 패키지 게임을 하고있는것인가 유료 온라인 게임 베타 테스트를 하고있는것인가... 그냥 느긋하게 나가수2 보고 게임접속 해야겠습니ㄷ.... 하면.... 대기열이 장난 아니겠지.
디아3 내의 거리
By 폐옥(廢屋) 럴러글쓰 | 2012년 6월 6일 |
![디아3 내의 거리](https://img.zoomtrend.com/2012/06/06/d0041928_4fceb64f0706e.jpg)
디아블로3 내에서의 지진을 처음 써보고 "반경 12미터가 이거밖에 안되나?" 했는데 역시나 캐릭터 키만한 길이. 그리고 하나 놀라운건 16:9 모니터에서 보이는 정보량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거; 보통 사용하는 모니터간의 정보량 격차를 줄이기 위해 카메라를 조정하는데, 이건 무슨 동영상처럼 잘라내버렸네요 -_- 이번 디아블로3는 묘하게 무성의한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원딜 같은 경우에는 대각선 끝에 발끝만 보일락 말락 하는 적들을 향해 공격하면 비전투 상태로 몹을 때릴 수 있는데... 저 정도 차이라면 16:9 모니터에서 하는게 더 쉽겠네요. 지금은 對 몬스터이 주이니만큼 별 문제는 없겠지만... 탑뷰 방식인데 투기장 컨텐츠가 추가되면 모니터에 따른 유 불리가
디아3] 수도사 육성 컨셉의 변화..
By 에인샤르 일기 | 2012년 5월 22일 |
1. 날랜 인파이터.. 민첩이 주요 스탯인데, 올리면 회피율이 올라가고 진언도 회피가 있네? 오오 좋다... 용오름으로 몹몰이해서 싹쓸이다! 그 후 한 방이 강한 몹 만나고 공기화.... 아무리 회피를 잘해도 강타 한 번 맞으면 답이 없음... 정예몹이 쫄따구 끌고와서 다굴치면 그대로 사망... 2. 그렇다! 고기방패다! 못 피하는 건 막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쌍수를 버리고 방패 착용 딜은 좀 줄었지만 회피 진언에 방어력 상승룬 달고 탱크로 전직.. 근데 마법저항이 없다! 바닥류 스킬은 물리데미지가 아니잖아 ㅋ 순삭당하는 일이 자주 발생... 3. 피뻥이 필요해... 방어와 회피 위주인 힘/민첩 구성을 민첩/활력으로 전환... 42렙에 3000을 넘기는 무식한 방어력을 자랑했으나 피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