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활극 (37) <마술 앞면 - 스테일 마그누스> - Sep 10.19:00
By ◀Espeon▶'s Tapestry of Real to Fantasy. | 2013년 6월 3일 |
![군주활극 (37) <마술 앞면 - 스테일 마그누스> - Sep 10.19:00](https://img.zoomtrend.com/2013/06/03/b0005412_51abfbb650f8d.jpg)
Side: 카미조 토우마 Place: 큰길의 프로펠러 With: 스테일 마그누스 스테일: ........실패인건가. 토우마: 너 이 자식 뭔소리냐! 방금 것도 네 녀석이 한거냐!! 스테일: 뭐, 그렇게 말한다면 부정은 않겠지만, 본래의 표적은 네가 아니야. 오히려 내가 말하고 싶구만, "너 이 자식 뭐하는거냐고" 방금 설치한 작은 거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는거냐. 토우마: 네가 붙여둔 필터 말이냐? 아, 것보다!! 스테일: 그것뿐만이 아니지. 난 원래 있던 마법진 위에서 새로운 필터를 이용한 진을 겹쳐서 설치했었어. 토우마: ........원래부터, 있엇다? 스테일: 안 보이냐? 스테일: 뭐, 잉크를 이용해 그린건 아
금서 너무 읽어서 타입문의 알레이스타 크로울리는 근원에 도달한 거 같은 느낌이 들기만 한다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9년 3월 26일 |
446금서 너무 읽어서 타입문의 알레이스타 크로울리는 근원에 도달한 것처럼 느껴진다 453>>446 마술적 네임 밸류인데 타입문에선 전혀 화제가 되지 않거나, 타입문 세계에선 마술사를 가장한 사기꾼 자식일 가능성 도로 아프네요 gg 464타입문 세계의 알레이스타에 대해선 사건부에서 접하니까 475>>464 박리성 아도라는 앗드가 대성한 마술사라고 말했지 488>>475 박리성에서 나왔나 그런데 사건부 콜라보의 신 서번트 그레이쨩? 일까? 496>>488 또 그 얼굴이냐, 캐스터일려나? 497>>488 배포가 그레이고 한정 5성이나 4성이 페이커랑 케이 같은 느낌 아닐까 514>>496 랜서 아냐?>>497
극장판 금서목록 엔디미온의 기적 리뷰 (中)
By ◀Espeon▶'s Tapestry of Real to Fantasy. | 2013년 9월 3일 |
![극장판 금서목록 엔디미온의 기적 리뷰 (中)](https://img.zoomtrend.com/2013/09/03/b0005412_5223446461e7f.jpg)
이어서 계속 리뷰갑니다. 중반이랑 후반은 스샷이 역대 전례없이 많겠군요. 약 각 에피소드당 150장... 되도록이면 PC버전에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미 어떤 고등학교에서도 아리사는 인기군요. 특히나 미소녀라면 환장하는 우리 파란머리 피어스 (CV: 카와하라 요시히사) 도 빼놓을 수가 없지요. 아리사의 위대함을 설파하는 파란머리 피어스. 근데 정작 그 미소녀를 자기 옆에 끼고 사는 토우마는 그저 시큰둥. 이것이 하렘 마스터의 패기!!! 이유는 간단하죠. 아리사 돌봐주느라 어제 지쳤으니... 애가 수면부족에 시달립니다. 츠치미카도는 저번 군주활극때 고생을 꽤나 많이해서 처음엔 좀 쉬는군요. 어라 전혀 관련없을거 같은 두 사람도 대사가 있긴 있군요. 히메가미 아이사 (CV: 노토 마
군주활극 (16-1) <마술 뒷면 - 학원도시 총괄이사장> - Sep 10.12:00
By ◀Espeon▶'s Tapestry of Real to Fantasy. | 2013년 5월 30일 |
![군주활극 (16-1) <마술 뒷면 - 학원도시 총괄이사장> - Sep 10.12:00](https://img.zoomtrend.com/2013/05/30/b0005412_51a6c7e312764.jpg)
Side: 츠치미카도 모토하루 Place: 창문없는 빌딩 With: 아레이스타 <주: 이 스토리는 군주활극의 핵심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열람시 주의를 요합니다.> 중간에 하나 핵심적인걸 빼먹었네요. 맵 위치상 잘 보이지 않는 곳이라 ㅠㅠ 죄송합니다. 이걸 읽으셔야 다음이 마술 뒷면 17:00 파트가 됩니다. 츠치미카도: (아무리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서라고는 해도.. 창문도 문도 없다는 빌딩은 뭐라냐. 레벨 4의 텔레포트(공간 이동)을 가진 안내인과 함께가 아니면 출입도 못하는 꼴이라니. 올때 마다 생각이지만, 흉측한 곳이야 여긴. 여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