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로드호그궁 반사시키기
By 이나시엔의 더 팩토리 | 2016년 6월 18일 |
pc버전과 콘솔버전을 둘다하고있기에욕잘하는 피씨버전에서는 유용한캐릭터들을하고 욕먹을일이크게없는 콘솔에서는 겐트위한을 합니다. 패드와 키보드마우스에서 컨트롤차이가심하지만,그래도 손맛과 진동덕에 패드도꽤재밌습니다. 겐지궁으로 로드호그를못잡은게 아쉽지만 로드호그궁을 겐지반사로 날려버린게 왤케재밌는짘ㅋㅋ짤방에서나 보던걸 실제로하니 더 재밌더라구요. 네팔에서 겐지로 꽤 잘된듯!
[PS4]36번째 플래티넘 트로피 - 진 삼국무쌍 8
By ArandShil - Game, Anime, IT | 2018년 9월 18일 |
이전 시리즈작인 6,7은 플래티넘 난이도가 노가다성도 장난아니고 난이도성도 장난 아니었는데 이번 8은 매우 널널하게 한 편. 늦장부리다가 무쌍 오로치3 소식듣고 헐레벌떡 했는데 있으나 마나한 인연작 트로피땜에 빡칠 뻔. 작해두면 계속 유지되는줄 알았더니 뉴 게임 하면 다시 초기화 되는거 보고 이거 시스템 왜 넣었지? 라는 생각 뿐이다. 오픈월드로 처음 만든다고 아주 이것저것 실험적으로 다 넣은 느낌인데 리셋 되면 뭐하러 인연작을 해야 되는건지. 계속 미니게임 업데이트하고 템 넣고 무기 넣고 NPC 무장 무쌍무장화 시키고 업데이트 방향성 보면 맹장전 안내고 업데이트로 맹장전화 시키는 방향인 것 같은데. 무쌍무장 추가같은거 아니면 다시 할 거 같진 않다. 궁극 난이도도 스탯 방어 몰빵시켜
서몬나이트6 시작과 감상
By 이터널 프리니티 유니티 | 2018년 5월 10일 |
제대로 된 SRPG 목말라 있던 요즘 작년에 구매한 서몬나이트6를 떠올렸습니다.비타판이지만 웬걸 생각보다 아니 비타로 했던 모든 게임중 탑급의 그래픽입니다.특히 배경의 조형 수준은 놀라울 정돕니다.캐릭터의 폴리곤 수는 적어보이지만 회회씬 외에는 그다지 거슬리지 않을 정도죠.이 게임의 단점이라면.한글화가 안되어 있다는 점 이겠군요.세가가 이 게임의 그래픽 반만이라도 따라줬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