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앤소] 12/14 무료화 이후 50레벨로 다시 시작해보기..

Posts
[블앤소] 12/14 무료화 이후 50레벨로 다시 시작해보기..

[블앤소] 12/14 무료화 이후 50레벨로 다시 시작해보기..

아마 오픈베타 때 이후 처음인듯...? 오픈베타 이후에 피시방에서 1~2시간 해본게 마지막이었던거 같다. 수월평원지나서 백청산맥 나올 때까지 였던가..그 당시 기공사로 사부님을 잃고 막내야 소리 듣던 시절에서 멈춰있던 블앤소 무료화 했다길래 요즘 딱히 괜찮은 게임도 없는거 같아서 [오버워치도 이제 슬슬 한계가..] 몇년이나 지났고 컨텐츠가 많이 생겼겠지하고 접속해보았다. 너무 많이 바껴서 뭐가 몬지 몰라...일단 제일 쉽다는 소환사로 시작... [어쩌다보니 린족으로 하게되었다....] 엔씨가 한계정에 2개씩 50레벨로 시작할 수 있게 해줘서레벨 50부터 해서 그런지 확실히 수월하게 진행하는 듯.. 컨텐츠는 진서연 잡고 그 이후부터 시작되는거 같다. [예전에 키우던 기공사는 저 너머로

Related Posts

3 posts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언리얼 엔진 5 환술사 및 신서버 혜택

5월 13일 진행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NEXT SHOWCASE를 통해 향후 게임의 판도를 바꿀 역대급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언리얼 엔진 5 교체와 린족 체형 추가, 신규 직업 환술사 & 신서버 유일무이 출시 등 이번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변화가 커뮤니티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데요. 팬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현재 원작 IP의 감동과 재미를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는 유일한 게임이죠. 여러 IP 기반 게임들이 잇따라 서비스 종료 소식을 전하며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가운데, 오히려 언리얼 엔진5 업그레이드라는 대대적인 변화를 통해 명맥을 이어가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행보에 진.......

[단독] 2026 부산 가락요금소 출퇴근 통행료 '0원' 환급 신청방법 (하이패스 필수)

[단독] 2026 부산 가락요금소 출퇴근 통행료 '0원' 환급 신청방법 (하이패스 필수)

32년 만의 숙원 사업, 가락요금소 드디어 무료화! 매일 아침 국도 2호선의 극심한 정체를 피해 가락요금소를 지나시는 분들, 통행료 1,000원이 아깝다는 생각들 많이 하시죠? 부산시가 드디어 결단을 내렸습니다. 2026년 6월부터 가락요금소~서부산IC 구간의 출퇴근 시간 통행료를 부산시가 전액 지원합니다. 오늘 부산정보블로그에서 0원으로 이용하는 법, 완벽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1. 가락요금소 통행료 지원 대상 및 시간 단순히 지나가기만 한다고 공짜는 아닙니다. 아래 '필수 조건'을 꼭 확인하세요. 시행 시기: 2026년 6월부터 본격 시행 대상 구간: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가락요금소 ↔ 서부산 나들목(IC) (약 5.3km) 지원 시.......

간만의 불러보았다 방구석콘서트 영상기록(feat 어젯밤 BNS 신청곡들)

잘하건 말건 그냥 노래하는 걸 좋아하는 빛나씨 갑자기 간밤에 삘받아서 BNS에서 즉석으로 신청곡받아 바로바로 1절씩 부르고 파일올리고ㅋㅋㅋ 다들 즐거워해주시고 나도 신났어서 그냥 그때 감성 기록하고싶어서 남기는 녹음영상 아쿠에리온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미안해 내가 저노래랑 안친햌ㅋㅋ 방구석 콘서트라 진성으로 못지르고 가사씹고 난리가 났네 하여간 재밌었다 언젠가 또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