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앤소] 기공사 염화 패스
By 【EKKRESIA】 | 2012년 11월 11일 |
염화 사진이 없지만 진짜 한 6판은 돈듯 소태도가 진짜 ㅋㅋ...징하게 많이 나오고 121 544짜리 그냥 하나 나오길래 후 하고 꼈슴다 힘드네요 ㅋㅋㅋ...보패는 6번빼고 보라, 귀걸이 한짝 반지 한개. 시간이 좀 아깝긴 합니다. 맨 위는 만들어본 린검인데, 중간에 튕겨서 걍 기공 마저 키웠습니다. 영린족쪽은 다 깨고 이제 해나무마을이네요. 오랜만에 오래 플레이. 시크릿 옷 얻으려고 애를 쓰는군요 ㅋㅋㅋ 린크릿 나와라!
개인적으로 클로저스 밸런스 패치 역사상 가장 멍청했다고 보는건
By Indigo Blue | 2016년 7월 30일 |
조건부 옵션 분화라고 생각함. 물론 순수하게 밸런스를 논할때 멍청하다는 얘기고 튜닝 힘들게 만들어서 튜닝 컴포넌트랑 이퀄라이저 소모시키는게 목적이었다면 플레이어로서 개빡치긴 해도 머리는 잘 굴렸다고 볼 수도 있음. 솔직히 나딕의 목적은 후자 아니었을까? 가장 난감한건 백어택과 에어리얼에 비해 다운어택과 체이스는 발동시키는 옵션 자체가 페널티에 가깝다는 거임. "내가" 공중에 떠있으면 에어리얼, "내가" 적의 뒤에 서있으면 되는 백어택은 적어도 플레이어의 조작여하에 따라 조건부 효과를 받을 수 있음. 물론 백어택의 경우 AI가 항상 플레이어 캐릭터를 노리게 되어있으므로 에어리얼보다는 받기 어렵지만 아예 불가능한건 아님. 그에 비해 다운어택은 적을 다운시키는 것부터가(특히 보스급) 힘들지만 다운된 시점에 이미
GTA6 출시일 발표!(오피셜) & 오빠 믿지 트레일러 영상 공개
By cowai 코와잉 | 2023년 12월 5일 |
[디아3] 확장팩 그리고 1개월간의 소감_2
By 빈슨의 이글루 입니다. | 2014년 4월 27일 |
디아블로3의 1.07패치는 성공적이었고, 많은 유저들을 연어처럼 다시 돌아오게 하는데 일조했다. 하지만 확장팩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서 결국 복귀한 유저들의 행보가 결정되는 것이 사실이다. 만약 확장팩이 결과적으로 유저들의 기대치만큼 부흥하지 못한다면 그 기대감은 결국 비난으로 이어지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어쨌든 이런 기대감을 바탕으로 디아블로3 : 영혼을 거두는 자가 등장했다. 사실 이전부터 트레일러 영상들이 돌아다녔는데, 블리자드의 영상미는 사람들의 기대감을 더욱 올려줬고 특유의 타락이라는 코드의 시나리오는 블리자드의 오랜 팬들이라면 지겨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나름의 반전을 제기하면서 시작했기 때문에, 말티엘의 타락의 이유에 대한 의문점을 생기게 했기 때문에 성공적인 영상이라고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