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하지 못해 아쉬웠던 게임들
By moeworld.kr the 3rd | 2012년 8월 17일 |
![클리어하지 못해 아쉬웠던 게임들](https://img.zoomtrend.com/2012/08/17/d0013354_4b77ab9ddeffe.jpg)
플레이할 기회가 없었거나(혹은 날렸거나) 클리어하지 못해 아쉬웠던 게임들 by R쟈쟈님 게임을 즐기다 보면 끝까지 클리어하는 경우도 있지만 엔딩을 감상하지 못하고 접을 때가 더 많습니다. 제가 즐겼던 게임 중에서 클리어하지 못해 아쉬웠던 게임들을 적어봅니다. 1. 파이어 엠블렘 슈퍼패미컴용으로 리메이크된 파이어 엠블렘을 친구에게 빌려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했는데, 1부 클리어를 눈앞에 두고서 눈물을 머금고 돌려준 적이 있습니다. 한참 뒤에야 다시 붙잡을 수 있었지만 처음에 가졌던 몰입감은 느끼기 어려웠죠. 2. 발더스 게이트 II 사실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는 클리어한 적이 없습니다만, 그중에서도 2탄은 두고두고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장대한 스토리에 적당한 난이도가 마음에
FF14 4.0벤치마크
By 달밤에 파란 빔 | 2017년 4월 29일 |
![FF14 4.0벤치마크](https://img.zoomtrend.com/2017/04/29/c0007865_590478089c3e3.jpg)
나름 안정적. 벤치마크 동영상에는 여러가지 떡밥들이 들어있다. 각 클래스의 신규 스킬로 보이는것들을 한번씩 보여주고 적마도사가 화려하게 한번 선보인다. 그리고 새 마을인 쿠가네를 지나 그 위쪽 지방인것 같은 해변을 비춘다. 필드 대규모 인원 이동장면에서 드랍이 좀 일어나는데 이건 지금도 그러니 불가항력인걸로. 서버 초기 오딘 돌발때는 그쪽 채널(서버?)이 다운되기도 했었다. 마지막으로 요짐보와 알수없는 뭔가(?)의 전투에서 사무라이의 기술이 소개되고 끝난다. 한섭에 4.0이 오려면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그냥 이런거나 보면서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ㅋ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By 꿈꾸는드래곤의 레어 | 2017년 3월 26일 |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https://img.zoomtrend.com/2017/03/26/e0028092_58d7d1635f83f.gif)
몇년동안이나 루머로서 나돌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판이 확정되었네요. 이건 뭐 비올때까지 기우제하는 수준... 이쨌든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래서 블리자드게임은 믿고살만하죠. 그래픽적인 요소는 당연히 일신하고 기존 버그나 밸런스는 발키리 버그나 드라군 껌밟기정도만 고치고 유닛 12기 제한같은 기존의 요소는 그대로 가져가는군요. 스1유저의 위화감을 최대한 줄이기위해 노력한듯. 테스트해본 프로게이머들의 평가도 좋은듯하고요. 스타2도 이제는 협동전밖에 안하는데 이제와서 20년된 게임을 다시 하진 않을거 같습니다만 캠페인을 한국어 더빙해준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어와 이것도 살수밖에 없게되었군요. 더빙된 캠페인만으로도 살 가치가 있습니다.
FF 역대 주인공 직업 일람ㅋㅋㅋㅋㅋㅋㅋㅋ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5년 12월 12일 |
1 :風吹けば名無し@\(^o^)/ 2015/12/09(水) 06:22:15.63 ID:F2YPxhqd0.net FF1 빛의 전사 무직 FF2 프리오닐 무직 FF3 빛의 전사 무직 FF4 세실 무직 FF5 밧츠 무직 FF6 티나 무직 FF7 클라우드 심부름센터(전 솔쳐 클래스 1st) FF8 스콜 엘리트 학생 FF9 지탄 공적(범죄자) FF10 티다 초유명 프로스포츠 선수 FF12 반 공적(범죄자)를 동경하는 무직 FF13 라이트닝 광속의 이명을 가지고 중력을 자유롭게 조종하는 고귀한 여성기사2 :風吹けば名無し@\(^o^)/ 2015/12/09(水) 06:23:10.99 ID:pDo4XtIW0.net 역시 티다가 넘버 원 사실 번역할 생각은 크게 없었는데 마지막 드립 보고 웃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