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소드아트 온라인」러브라이브 마도마기를 넘는 초대형 히트작ㅋㅋㅋㅋㅋㅋ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7년 2월 22일 |
1 艦元編集長の映画便り @moviewalker_bce 동원&수입 1위 『극장판 소드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은 전국 151관에서 토일 동원 30만 8376명, 흥행 수입 4억 2576만 2760엔이었습니다 3/10부턴 4DX 및 MX4D를 도입한 국내 극장 66관에서 4D판 상영 결정입니다 러브라이브! 흥행 수입 4억 0023만 5800엔 동원 25만 1811명 마도카 반역 흥행 수입 4억 0000만 3600엔 동원 27만 1279명 왜 없겠습니까, 한국에도 잔뜩 있죠... 3 누계면 25억 이상은 확정인가 4 우오오오오오오 5 키리토 씨 쩔어어어어어어어어 6 꽤 보러 가고 싶다 9 키리토한테 안기고 싶은 여자가 긴 줄
자기가 플레이하던 게임이 서비스를 종료할 때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8년 4월 19일 |
1 어떻게 진정하면 좋을지 가르쳐줘 2 잔다 3 현실을 받아들일 수 밖에 현실이 무너지는 순간 아닙니까 엌ㅋㅋㅋ 4에뮬레이트 서버에 기대5일어난다6비슷한 다른 게임을 찾는다7끝날 때까지 해본 적이 없다8>>7 나도 지금까지 그런 경험 없어서 동요하고 있다 12서비스 종료하는 게임들 여태까지 여럿 봐왔는데 이런 기분이었냐 너네들 14스샷을 돌려본다17아직 반년 밖에 플레이 안한 신참인데 10만 이상 넣었다 진짜 슬퍼19팡야 끝나던 때는 슬펐다능30mh3는 슬펐다44서비스 종료는 매상으로 정함? 플레이 인원수로 정함? 48 >>44 OS인 경우도 있겠지 보더도 확실히 XP였으니까 슬슬 끝날듯45세계가・・・끝난다・・・
애니메이션 감상. <오호 훈훈함이 상승하는군요?>
By 자이드의 가자! 집권 미트당! | 2012년 8월 29일 |
1. 소드 아트 온라인 <이번 엔드카드는 쿠로보시 코하쿠! 깨알같다!> 아스나를 위한 아스나에 의한 아스나의 화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지 모르겠소!...랄까 크라딜 성우가 유사 코지. 으아아 타나토쓰가 느껴진다!! 근데 미리 캐스팅 알기 전까진 전혀 눈치 못챘다는게 함정. 다른 작품에서도 토맛을 스토킹 하더니 여기서도(...절가칠 시호 성우가 토맛이죠) 그놈의 스토킹 기질을 못 버리셨구만 ㅋㅋㅋ 개인적으로 아스나를 그렇게까진 좋아할 수 없는게, 나친적의 세나 이상으로 반칙캐릭터라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적어도 고기는 안쓰럽기라도 하지... 작가가 애정전선을 묘사하기 귀찮은건지 어떤건지...이론의 여지조차 없는 아스나 일직선에 절망했다! 자이드는 게임을 재미없게 만드는 치트같은건 질색이라고
진심으로 걱정되는 영화
By Leafgreen | 2017년 2월 4일 |
2월 18일 일본 / 베트남 / 브루나이 등 개봉2월 23일 한국 개봉2월 24일 대만 개봉3월 4일 호주 개봉3월 9일 미국 개봉 굉장히 빠른 속도로 개봉하는데 진심으로 이거 성공할 수 있을까... -_-;;; 돈은 겁나 많이 쓴거같은데. P.s : 저는 소아온 1권 보다가 때려쳐서 이것도 거릅니다 (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