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09.... 이제야 클리어한 하스스톤 낙스라마스(영웅)
By 내가 꿈을 꾸면 세계가 전율한다. | 2015년 8월 9일 |
![20150809.... 이제야 클리어한 하스스톤 낙스라마스(영웅)](https://img.zoomtrend.com/2015/08/09/b0070946_55c7324a7e4a4.jpg)
드디어 배틀코인으로 구매한 낙스라마스를 영웅모드까지 클리어 하였습니다. 우어어어어..... 영웅모드는 거의 사기적인 게임이 진행되는지라 약간의 패 운이 많이 작용한거 같아요. 뭐 완전 저격하려고 분석해서 덱을 구성했으면 좀 더 쉬웠을지도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게임이 그랬듯이.... 게임은 닥돌 클리어죠! ㅎㅎ 막판에 사피론인가? 랑 그라불로스에서는 무한염구로 다 피1남기고 얼방 깨지면서 싸그리 지워드렸습니다. 암튼!!! 이제..... 검바산 영웅 도전하러 갑니다 ㅎㅎㅎㅎㅎ 사실 진행을 영상으로 찍을까도 생각했는데 이건 정말 각본없는 드라마라 2~3시간 해도 못끝낼수도 있을거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ㅎㅎㅎ 요것~이 낙스라마스 클리어 보상 카드뒷면 입니다. 수액
NDC 2015 - <하스스톤> 게임 디자인의 지혜 11조각
By 리즈 블로그 | 2015년 6월 4일 |
5월 21일 오전 11시 ~ 11시 50분프로그램 : <하스스톤> 게임 디자인의 지혜 11조각1. Iterate Fast- 펜과 종이를 사용해 기획자들 간 논의를 충분히 한 후 개발을 시작- 카드 게임이라 프로토를 만들기 쉬웠음.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는 다른 팀 지원으로 부재 중이어서 기획자들끼리 종이로 프로토를 만들어 계속 플레이&테스트를 반복. 플래시로 프로토를 만들어 직접 플레이 해보면서 테스트를 거침- 작업자들이 돌아오기 전까지 기획자들끼리 계속 테스트를 해보면서 게임 기획의 대부분이 완료될었음 2. Simplify- 필요 없는 것은 빼고 간단하게- 매직더개더링의 복잡성, 어려움을 제거- 한 번도 안 해본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자- 출시 이후 사용자 요구들로 기능은 계속
하스스톤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팩 103개 오픈 결과
By Sympathy in panic | 2017년 4월 7일 |
![하스스톤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팩 103개 오픈 결과](https://img.zoomtrend.com/2017/04/07/b0001156_58e78afcc248c.png)
지금 접속하면 운고로 카드팩 3개 증정 (~-_-)~ 하다하다 이제는 오리지널 카드도 야생으로 보내버린다. 워낙 성능 좋던 카드들이기는 하지만 어차피 야생이나 정규전이나 밸런스따위 언제부터 그렇게 신경썼다고 그냥 야생으로 보내버리면 욕처먹을 것 같으니 가루는 돌려주는데... 그래봤자 조삼모사. 이번 확팩 보니까 퀘스트까지 포함해서 직업 전설 2개씩 있던데 "호갱님들 가루로 그거나 만드세요"겠지. 새로운 돚거 영웅 마이에브 섀도송은 10승만 하면 공짜. 예약구매했던 50팩+로그인&난투 이벤트 등으로 받았던 8팩 먼저 오픈. 첫번째 전설은 주술사 직업 전설
하스스톤 간단한 리뷰
By 청광's 이글루 | 2013년 10월 12일 |
![하스스톤 간단한 리뷰](https://img.zoomtrend.com/2013/10/12/c0105066_52585d5ad507e.png)
1. 간단함 - 요새 모바일로 나오는 TCG에 비하면야 더 단순할 순 없지만, 그래도 종래의 소위 '정통파'보다는 매우 단순합니다. 카드의 종류는 1. 하수인, 2. 마법 , 3. 장비 3가지. 장비는 영웅에게 장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인데, 착용과 사용에 모두 마나가 들고 사용횟수 제한이 있어서 적당히 사용하는게 중요할 것 같더군요. 덱은 총 30장. 30장 초과 같은 건 불가능하고 무조건 30장에 동일카드는 2장까지만 사용가능. 덕분에 덱을 짜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물론 상위로 올라가려면 머리좀 아프겠지만 말이죠. 다만, 이런 단순함 덕분에 아쉬운 것도 있는데 방어측으로 돌아서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양변이나 사술 같은 스킬은 방어시에도 사용하면 더 재밌을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