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가 - 2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3년 1월 8일 |
아름다운 우정이로다 후하하하하하 서로싸우다 반격음과 효과연출 바로 사라지며 몹을 소환한다.지붕위로 점프한뒤 위에서 뛰어내리며 공중베기를 난무하면 쉽게 데미지를 줄 수있다 또 지니까 튀는 꼬라지보소. 조금 특출난적과 싸울땐 검 몇번 맞대다 반격타이밍에 X버튼 갈기며 횡점프해준뒤측.후면공격하면 데미지를 줄수있다 레이젠롱이 튀고 또만난 호랭이괴물 이번엔 쓰러진다. 사부님의 가르침 반격타이밍으로 때워 상쇄하기.록온하고 있다 적절하게 □버튼으로 반격연출 하면된다. 진행에 필요한아이템인줄 알고 겨우왔더니 술법 하나. 병신같지만 멋있어-중간에 비슷한 장소가 두군데 있어 지나쳤다가 해맸던 스테이지 무너진다아~ 변함없이 뒤를쳐 이기고 쓰러지는 몹 춉춉춉 얍~!
령 제로2 붉은나비 - 7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2년 12월 15일 |
이츠키가 있는 창고에가니 보게되는 영상 잠깐보였다 사라진다.처음엔 창고를 열게되면 이츠키는 어떻게 될까 궁금했는데 이미 죽어버린 캐릭일 줄이야.. 석판입수와 진행을 위해 긴상자를 연다. 어려운적은 아니였다 령들보다 훨씬 무섭네..총모옹의 갈뤼가 노려보는것 같다. 또 다시 인형과 소녀와의 대결그러고보니 사에에게 겁먹어 사영기 떨어뜨리고 진행에도 등장해그냥 도망쳤어야 했는데 어린애 모습이라 무섭진 않아서 생략했었다 밖에나와 농민령들과 잡령들은 무시하고 진행 밝기때문에도 그렇고 참 길이 안보이고 햇갈리는 묘지였어다 모았으니 다시 마유가 있는곳으로 돌아간다 좌측 상단, 우측 상단, 우측 상단, 우측 하단, 우측 하단, 우측 하단 저위 제단의 문이 열렸다. 마유는 붙잡히고 트리플
아머드코어3 ~ 라스트레이븐 연표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2년 6월 4일 |
『AC3』~『ACLR』 이쪽도 지구력이라는 연도 표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 약칭이 ED인지 아닌지는 확실치 않다. 연도사건수백년 전후에 대파괴라고 불리는 대규모 전쟁 혹은 재해(어느 쪽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가 발생. 인류는 이것을 예측해서 건조하고 있던 지하도시 레이어드에 이주, 레이어드력이 시작됬다. 이 역법은 지하도시를 관리하는 컴퓨터, 관리자에 의해 정해진 독자적인 역법으로 유동성을 지니고 있었다. 'SL'에 등장하는 사일런트라인이나 위성포, 'LR'의 인터네사인이나 특공병기 등의 구세대 병기는 이 시점에서 완성되있었다고 한다.대파괴 이후 약 200년 후미라쥬사 설립. 크레스트 인더스트리얼과 키사라기의 설립 시기는 불명.지구력 원년관리자가 지상환경의 회복을 확인하고 인류가 지상으로 회귀할 날을 대
아머드코어2, 어나더에이지 소개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2년 5월 22일 |
아머드코어2 지구를 배경으로 했던 아머드코어1에서 배경을 화성으로 옮긴 작품.화성이라고는 해도 우주공간에서 무중력 전투를 하는 게 아니라 테라포밍이 완료된, 지구와 비슷한 환경이 된 화성이므로 실제로는 지구에서 싸우던 때와 별반 차이는 없다.그래도 화성이니 만큼 황량한 스테이지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그보다는 2편 특유의, 에너지 무기나 오버드 부스터를 사용할 때의 가벼운 효과음이 왠지 화성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낸다. 플라시보 효과인가. [공식 홈페이지 벽지에서 발췌. 배경 자체는 그랜드캐니언 부근과 크게 다를 바 없다.] PS 시절에 비해 그래픽 적으로 크게 발전하였으며 인사이드, 익스텐션 등 후속작에서 꾸준히 나오게 되는 파츠가 추가되었고, EN을 크게 소비하여 고속으로 앞으로 돌진하는 오버드부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