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무자 소울] 현 주력 무장
By 카페 타나나리브 | 2013년 2월 9일 |
이상하게 인기가 별로 없는 듯한 귀무자 소울입니다. 아직 맛폰용으로는 안 나왔던가...? 그것 때문에 그런가? 개인적으로는 확산성보다 재미있던데(...). 중간에 한 달 정도 쉬었지만 꽤 꾸준히 하고있는 귀무자소울에서의 주력 카드나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근데 정말 하시는 분 안계십니까. 대인전 키카드인 카에데. 사실 그리 썩 좋은 카드는 아니고 구하기도 쉬운 카드입니다만, 애정을 듬뿍 발라 키우고 있습니다(무과금의 한계...). 상대편 전원의 방어력을 35% 떨구는 스킬을 달아줘서 대인전시 상대편을 순식간에 꽐라로 만들어놓는 괴력을 자랑합니다. 밑에 소개할 스에 하루카타의 한기위압과 중복발동되면 순식간에 상대방의 방어력을 반토막을 내버리는... 이 또한 대인전 키카드. 스에 하루
말많은 리부트. DMC
By antisocial | 2013년 2월 18일 |
서양애들 컨셉아트 같은거 그려놓은거 보면 진짜 예술.... 개인적으로는 근래 캡콤의 히트게임들 - 로스트플래닛이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등 - 이 심히 양키스러운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일본에서 제작을 하여 어딘가 어색하고 조작도 불편하고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그나마 여타 일본 제작사들에 비해 캡콤은 발빠르게도 글로벌화 추진인지 인기 대표 간판 시리즈임에도 덜컥 닌자 thㅣ어리에 외주를 줘버리는등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원래 데메크 시리즈는 큰 애정은 없었긴 하지만 (4편의 네로를 플레이 해보고 단테보다 괜찮은거 같은데..하고 생각했으니..) 이번 dmc는 초반부터 멋진 센스들이 매우 마음에 들었고 전편까지의 난이도가 마음에 안들었던지라 '너무 쉬워진' 이번작도 개인적으로는
[TGS 12] 몬스터 헌터4 시연대! 캡콤 부스 사진
By 취객의 IT 연구실 | 2012년 9월 26일 |
출처(작성자) 루리웹작성일자 2012.09.25 00:41링크 취객 한마디 - 도쿄게임쇼 2012 캡콤 부스 사진입니다.
[매버릭 헌터] 트레일러
By 로그온티어의 혼란스런 세계관 | 2018년 8월 31일 |
캡콤에서 [매버릭 헌터]를 개발한다고 합니다. [메트로이드 프라임] 처럼 FPS로 만들 예정이며, 분위기는 어두워질 거라고 하네요. 프로젝트 기획 주에, 퇴사한 미카미 신지에게 감독 러브콜을 보낸 모양입니다. 미카미 신지는 고민끝에 오케이를 한 상황이며, 캡콤이 퍼블리셔 및 감수를 맡는 하에 미카미 신지가 전체적인 감독을 한다고 합니다. 미카미 신지 프로듀서 말로는, 호쾌한 슈팅과 음침한 서스펜스가 섞인 작품이 될 거라고 말했습니다. 스토리는 X 계열을 참고하나, 독자적인 스토리라인으로 구성할 거라고 합니다. 현재는 위와 같은 프로토타입 영상이 나와 팬들은 깜빡 죽는 중. 2020년 발매를 앞두고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저예산으로 개발할 거라 취소될 가능성은 전무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