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NE+TC+마운트 앤 히어로즈 모드 V0.63b -사무라이 밴딧편-
By Science Fiction 드라마@영화 | 2015년 2월 8일 |
오늘도 모드가 잘 되있나 확인차 맵을 돌아 다니다 드디어 만난 사무라이 밴딧. 보스피가 줄어들어 있는것이 이미 누구 공격 했었나보다. 자 그럼 달려가서 잡아 보자.갑옷 요구치가 이놈 능력치를 넘어서 입지 못하고 나왔다.... 다시 모드를 고치고.오 인 게임에서도 멋있는듯.아깐 누구에게 맞고 다니는 놈 같았는데 이젠 좀 쎄보이는듯.자 일단 쫄 웨이브를 막으로 가보자. 추울바알~이놈들 창을 왜 이리 많이 들고 나왔지.말타고 처리하기가 까다롭다.일단 1차 웨이브는 잡병들이니 쉽게 정리......는 무슨멀리서 먼가 다가 오는 모습만 보일지 몰라도 저놈들 좌우를 보면 먼가 많이 쓰러져있다. 아군 보병 전멸.님들 죄송요... 저 그냥 나갈께요.다행히 좌측에 있던놈이 어글 먹고 중간 보스 웨이브가 좌측으로 쏠림.
스카이림. B&S 하얀새.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2년 10월 14일 |
워프주소 : ☆ 대응 바디는 CBBE라는군요. 그런데 원작재현도는 높은데 이상하게 원판보다는 영... 아니다 싶네요. 왜 그럴까요?(...) Ps. ㅅㅇ은 지원안한답니다. !?
문명 5 - 전문가를 만들어 건물에 배치해보자! (2) : XML 작성편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7년 4월 19일 |
문명 5 - 여전히 문명으로 모드질 중 : 전문가를 만들어 건물에 배치해보자! (1) 문명에서 전문가란 건물에 배치하여 다양한 효과를 받고 위인생성을 촉진하는 요소입니다. 건물에는 정해진 슬롯 갯수가 있어 이 안에 시민을 배치하면 전문가가 되지요. 건물에 슬롯 뚫는 건 저번시간에 한 적이 있으니...이번엔 아주 새로운 전문가를 만들어보죠! 전문가의 경우엔 XML로 만드는 건 아주 쉽습니다. 다만 구현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죠. 우선 다음 사항을 참고 전문가가 제공할 수 있는 요소는 기본 네 가지뿐 : 위인점수 / 과학력 / 생산력 / 돈 신앙과 문화는 표시는 되지만 제공하지 못합니다. 정확히는 XML로 구현할 수 없어서 저기까지 가려면 LUA를 만져줘야합니다. 다만 문화의 경우엔 좀
MMH7(히어로즈7) 네크로 유닛 공개
By 생각의 창고 | 2015년 1월 26일 |
마침내 히어로즈7의 네크로폴리스 유닛들이 공개되었다. 히어로즈 시리즈 즐기는 내내 언데드빠 였기에 새로운 시리즈에서 어떤 모습일지 몹시나 궁금했는데.. 근데 라인업이 마음에 안들어서 조금 빡치는중. 하나하나 짚어보자면.. --코어 클래스 유닛-- #1. 해골 뭐... 그래. 사실 얘에 대한 불만은 없다. 시리즈 전통의 1레벨인데. 디자인이야 뭐 그냥저냥 해골이 해골이지. 관건은 심령술이 이번에는 어떻게 구현될까 인데... 개인적으로는 3편같은 심령술 메커니즘이 마음에 들지만 밸런스 탓에 5편처럼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 설마 6편처럼 하지는 않겠지... #2. 고스트 6편은 거의 안했으니 패스하고, 5편기준으로 보면 나름대로 쓸만했던 유닛이다. 디자인을 보건데 2,3,4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