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ic Mania Case design (Mega Drive/Genesis), KR ver. / 소닉매니아 케이스 디자인
By Milse | 2017년 7월 26일 |
![Sonic Mania Case design (Mega Drive/Genesis), KR ver. / 소닉매니아 케이스 디자인](https://img.zoomtrend.com/2017/07/26/c0227577_5978dce2b84f1.jpg)
규격 : 21.1cm x 17.3cm소닉3과 소닉매니아 공식 홍보 디자인 참고.바코드는 바코드생성기를 통해 소장중인 소닉3과 같은 번호로 생성. 근처 복사집에서 장당 900원씩 인쇄.나머지 4장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중..누굴 주지.. 소닉3 케이스에 넣어보니 딱 맞음.그런데 소닉 클래식 케이스는 묘하게 더 두꺼워서 가로 길이가 부족.. 측면부, 소닉매니아 로고는 1자 로고가 없어서 기존 로고를 분해(?)한 후 조합해서 만듦. 후면부, 여기는 사진 한장으로 때우는게 불가능해서 디자인하느라 애좀 먹음..가운데 있는 MOST FAMOUS ... 이부분은 소닉3 케이스 참고해서 만듦.
갤럭시 Z폴드6 출시일 디자인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
By IT 여행 | 2024년 3월 4일 |
![갤럭시 Z폴드6 출시일 디자인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https://img.zoomtrend.com/2024/03/05/6f21bbb0-fe0c-574b-a31d-01fbe9a7c456.png)
![갤럭시 Z폴드6 출시일 디자인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https://img.zoomtrend.com/2024/03/05/2aa0e362-a62e-5ebe-993b-e2fc09b36674.jpg)
![갤럭시 Z폴드6 출시일 디자인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https://img.zoomtrend.com/2023/12/03/276c3956-4d00-5677-8b43-27e6131be381.jpg)
![갤럭시 Z폴드6 출시일 디자인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https://img.zoomtrend.com/2024/03/05/b7694cb1-b5f2-58a2-ae2b-7b57007a5e00.jpg)
![갤럭시 Z폴드6 출시일 디자인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https://img.zoomtrend.com/2024/03/05/5b41e6ac-3c1e-5d06-8034-bf5267845401.jpg)
![갤럭시 Z폴드6 출시일 디자인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https://img.zoomtrend.com/2024/03/05/4633632d-9272-5302-bfc0-6baa24be21bb.jpg)
귀로 듣는 세계 여행, 더 시티 라디오(The City Radio)
By 자그니 블로그 :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 2021년 2월 18일 |
꼭 필요하진 않은데, 어떤 감성으로 사거나, 쓰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습니다. 요즘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내 바가 그리워(http://imissmybar.com/)' 같은 소리 사이트도 그런 경우죠. 이탈리아 팔로마에서출시한 라디오도 그렇습니다. 이름은 더 시티 라디오. 간단히 세계 18개 도시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엔 이 제품이 스마트 기기, 그러니까 SW가 내장되어, 와이파이로 인터넷에서 데이터를 수신하는 라디오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 모양입니다. 전용 앱을 스마트폰에 깔고, 싱크 시켜줘야 합니다. 이 제품 자체는 그냥 블루투스 스피커에 가깝습니다. 다만, 도시 이름이 적힌 자석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그 도시의 주요 라디오 방송을
플레이어의 권리 선언 (The Bill of Players' Rights)
By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2019년 12월 1일 |
[플레이어의 권리 선언](The Bill of Players' Rights) - 플레이할 권리 - 플레이어가 게임에 소비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는 결정을 내리고, 탐험하고, 생성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또 다른 경우엔 어떤 방법으로라도 게임 세계에 따라 행동하여야 한다.플레이어는 플레이를 할 뿐이지 컷 신(cut-scene)을 보는 것이 아니다. 내가 대부분의 시간이라고 말한 것에 주목해라.일방형(쌍방향이 아닌) 요소가 금지되지는 않았지만, 이들이 게임을 즐기는 시간의 50% 이상을 차지해서는 안 된다.(이것이 절대적인 최대치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일방형(쌍방향이 아닌) 요소가 게임 시간의 1% 이하를 차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 승리할 권리- 게임의 마케팅,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