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육성중.
By Andante - | 2012년 5월 19일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육성중.](https://img.zoomtrend.com/2012/05/19/e0051404_4fb765d4ba0b1.jpg)
흐미... 어째 대악마라는 디아블로보다 정예 몬스터들이 더 쌔... 비전강화 + 소용돌이 + 벽생성 나오니 답이 없다. 포격도 싫고...
종착지
By 근성공 | 2013년 4월 1일 |
![종착지](https://img.zoomtrend.com/2013/04/01/c0069912_515922abe40a4.png)
디아블로 시리즈의 가장 큰 위업은 [하드코어]의 탄생이 아닐까 싶다. 근데 하드코어 모드의 시초가 디아2가 맞나 ? 다른 게임에선 본 적이 없어서... 디아2 총괄했던 코쟁이 아저씨가 헬게이트 런던을 만들때도 하드코어 모드를 넣어놨었다. 헬게 망하고 몇달전에 생각나서 하드코어나 해야지 하고 가봤더니 스탠다드랑 통합되었단다 ㅠㅜ 하드코어의 가장 큰 장점은 "성취감"을 극도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니들은 뒤져가면서 키운거지만 나는 한 번도 죽지 않았다 ㅋㅋ" 이런 자위가 가능하다. 근데 사실 한 번도 죽지 않은게 아니라 존나 죽고도 계속 키운거지.... 하드코어하는 사람 중에 한 번도 죽지 않은 사람은 없엌ㅋㅋㅋ 있다고 ? 곧 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